[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方案)과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1:24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과 사례.pdf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方案)과 事例(사례)
순서
설명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과 사례 ,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과 사례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 전략적 접근 과 사례
Download :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과 사례.pdf( 76 )
사업제안서,마케팅공화국,이메일마케팅,전략적,접근,과,사례,기타,사업계획
“이메일marketing 의 전략(戰略) 적 접근plan과 example(사례) ”
marketing 공화국 정재윤 대표 presixxxx@xxxxcraft.com xxx-xxxx-xxxx 2002 ⓒ All Rights Reserved!
www.m-republic.org
Table of Contents Table of Contents
이메일marketing 트랜드
- - 상위concept(개념)으로서의 marketing 트랜드의 이해 상위concept(개념)으로서의 marketing 트랜드의 이해 - - 국내 이메일 marketing 의 전개동향 이해 국내 이메일 marketing 의 전개동향 이해 - - 향후 이메일marketing 전개를 위한 대안 모색 향후 이메일marketing 전개를 위한 대안 모색
IMC와 이메일marketing
- - IMC concept(개념)의 기본적 이해 IMC concept(개념)의 기본적 이해 - - IMC 환경 하에서의 이메일marketing 의 의의 IMC 환경 하에서의 이메일marketing 의 의의 - - ROI concept(개념)과 이메일marketing 의 접목 ROI concept(개념)과 이메일marketing 의 접목
고객 유지/전환 전략(戰略)
- - EM 전략(戰略) 의 프레임 :: ARC closed-loop-system EM 전략(戰略) 의 프레임 ARC closed-loop-system - - 고객유지(Retention)/전환(Conversion)의 접근 plan 고객유지(Retention)/전환(Conversion)의 접근 plan - - 고객 유지/전환의 예시 고객 유지/전환의 예시
이메일 판촉 유형/example(사례)
- - 이메일 판촉example(사례) (美,日 example(사례) 들을 중심으로) 이메일 판촉example(사례) (美,日 example(사례) 들을 중심으로) - - A. KIRIN 캔커피 ‘FIRE’ (日) A. KIRIN 캔커피 ‘FIRE’ (日) - - B. LuckySurf.com (美) B. LuckySurf.com (美) - - C. 카렌 (日) C. 카렌 (日) - - D. Postmasterdirect.com (美) D. Postmasterdirect.com (美)
1. 이메일marketing 트랜드 : (상위 concept(개념)으로서의 marketing 트랜드의 이해) 1. 이메일…(skip)
[사업제안서] 마케팅공화국 이메일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안(方案)과 事例(사례)
사업계획/기타
![[사업제안서]%20마케팅공화국%20이메일마케팅의%20전략적%20접근방안과%20사례_pdf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B%A7%88%EC%BC%80%ED%8C%85%EA%B3%B5%ED%99%94%EA%B5%AD%20%EC%9D%B4%EB%A9%94%EC%9D%BC%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0%91%EA%B7%BC%EB%B0%A9%EC%95%88%EA%B3%BC%20%EC%82%AC%EB%A1%80_pdf_01.gif)
![[사업제안서]%20마케팅공화국%20이메일마케팅의%20전략적%20접근방안과%20사례_pdf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B%A7%88%EC%BC%80%ED%8C%85%EA%B3%B5%ED%99%94%EA%B5%AD%20%EC%9D%B4%EB%A9%94%EC%9D%BC%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0%91%EA%B7%BC%EB%B0%A9%EC%95%88%EA%B3%BC%20%EC%82%AC%EB%A1%80_pdf_02.gif)
![[사업제안서]%20마케팅공화국%20이메일마케팅의%20전략적%20접근방안과%20사례_pdf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B%A7%88%EC%BC%80%ED%8C%85%EA%B3%B5%ED%99%94%EA%B5%AD%20%EC%9D%B4%EB%A9%94%EC%9D%BC%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0%91%EA%B7%BC%EB%B0%A9%EC%95%88%EA%B3%BC%20%EC%82%AC%EB%A1%80_pdf_03.gif)
![[사업제안서]%20마케팅공화국%20이메일마케팅의%20전략적%20접근방안과%20사례_pdf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B%A7%88%EC%BC%80%ED%8C%85%EA%B3%B5%ED%99%94%EA%B5%AD%20%EC%9D%B4%EB%A9%94%EC%9D%BC%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0%91%EA%B7%BC%EB%B0%A9%EC%95%88%EA%B3%BC%20%EC%82%AC%EB%A1%80_pdf_04.gif)
![[사업제안서]%20마케팅공화국%20이메일마케팅의%20전략적%20접근방안과%20사례_pdf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B%A7%88%EC%BC%80%ED%8C%85%EA%B3%B5%ED%99%94%EA%B5%AD%20%EC%9D%B4%EB%A9%94%EC%9D%BC%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0%91%EA%B7%BC%EB%B0%A9%EC%95%88%EA%B3%BC%20%EC%82%AC%EB%A1%80_pdf_05.gif)
![[사업제안서]%20마케팅공화국%20이메일마케팅의%20전략적%20접근방안과%20사례_pdf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B%A7%88%EC%BC%80%ED%8C%85%EA%B3%B5%ED%99%94%EA%B5%AD%20%EC%9D%B4%EB%A9%94%EC%9D%BC%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0%91%EA%B7%BC%EB%B0%A9%EC%95%88%EA%B3%BC%20%EC%82%AC%EB%A1%80_pdf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