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삼양라면 마케팅보고서 > kbg1 | kbg.co.kr report

삼양라면 마케팅보고서 > kbg1

본문 바로가기

kb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양라면 마케팅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2 04:06

본문




Download : 삼양라면마케.hwp











⑴ 브랜드 현황 --------------------------------------------------­­­­1
Ⅳ. 마케팅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2. 가격 --------------------------------------------------------------5
3. 경쟁시장특성(特性) -----------------------------------------------------­­2
Ⅱ. 마케팅strategy 현황
list_blank_.png,
⑶ 브랜드 애호도 -------------------------------------------------­­­3
과거에 라면이 처음 나왔을 때와 지금은 다르다. 이런 점은 차차 보완해 나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삼양은 아직 농심의 신라면 과는 달리 아직 맛에 특징이 없어서 타 기업과 discrimination화된 맛을 개발하여 고객의 욕구 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다.
3. 유통 --------------------------------------------------------------5
1. 시장의 범위 --------------------------------------------------------1

1. 시장세분화 --------------------------------------------------------­3

3. 제품포지셔닝 --------------------------------------------------­­­­­­4
⑵ 미시적 environment -------------------------------------------------­­­­­2

1. 마케팅 strategy 평가 --------------------------------------------------­­5

2. 브랜드의 현황과 경쟁시장 -----------­­--------------------------------1

⑴ 소비자 포지셔닝 -------------------------------------------------­4
⑶ 재포지셔닝 --------------------------------------------------­­­­­4
마케팅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라면


4. 시장 influence 요인 -------------------------------------------------­­­­­2
⑵ 대체시장 범위 --------------------------------------------------­­1
설명
⑵ 브랜드 특성(特性) --------------------------------------------------­­­­1
⑴ 거시적 environment -------------------------------------------------­­­­­2


⑴ 인구통계적 변수 ------------------------------------------­-------3
삼양라면 마케팅보고서

3. 평가 및 대안 제시 --------------------------------------------------­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라면 / (마케팅조사자료)
2. 마케팅믹스 활동 strategy 평가 ---------------------------------------­­­­­­6
⑵ 소비자의 상황 -------------------------------------------------­­­3
2. 표적시장선정 --------------------------------------------------­­­­­­3
⑵ 경쟁적 포지셔닝 -------------------------------------------------­4


Download : 삼양라면마케.hwp( 43 )



⑴ 라면시장 내 범위 -------------------------------------------------1

Ⅰ. 브랜드의 현황과 경쟁시장
1. 제품 --------------------------------------------------------------5

다. 고객은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하고 또한 고객의 입맛은 고급화되어있고 다양한 제품을 원한다. 우리의 strategy은 주로 구 입하는 층인 주부를 중심으로 strategy을 세워봤다. 삼양은 아직 농심의 신라면 과는 달리 아직 맛에 특징이 없어서 타 기업과 discrimination화된 맛을 개발하여 고객의 욕구 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다. 동시에 젊은 층도 공략하게 되는데 이는 앞으로도 젊은이들이 동일한 라면을 구입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일것이다 이 strategy 에는 남성 고객의 잠재적 소비층을 다소 포기하게 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 다. 또한 현재 이미지인 라면의 원조는 오래된 이미지를 주기 쉽지만 젊은 컨셉의 광고를 통해 원조라면의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면 젊은 층의 고객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 우리의 strategy은 주로 구 입하는 층인 주부를 중심으로 strategy을 세워봤다. 고객은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하고 또한 고객의 입맛은 고급화되어있고 다양한 제품을 원한다. 동시에 젊은 층도 공략하게 되는데 이는 앞으로도 젊은이들이 동일한 라면을 구입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일것이다 이 strategy 에는 남성 고객의 잠재적 소비층을 다소 포기하게 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 다. 또한 현재 이미지인 라면의 원조는 오래된 이미지를 주기 쉽지만 젊은 컨셉의 광고를 통해 원조라면의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면 젊은 층의 고객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순서
Ⅲ. 마케팅믹스별 strategy
4. 촉진 --------------------------------------------------------------5
마케팅 삼양라면 마케팅전술 라면 / (마케팅조사자료)
과거에 라면이 처음 나왔을 때와 지금은 다르다. 이런 점은 차차 보완해 나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