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병원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 > kbg1 | kbg.co.kr report

[병원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 > kbg1

본문 바로가기

kb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병원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5:11

본문




Download :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hwp




[참고자료] • <중소병원의 마케팅전략 실행과 마케팅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강식, 昌原大學校 經營大學院 2003 • <의료서비스업과 마케팅에 의한 효율적인 실내계획에 관한 연구> 배혜숙 (裵惠淑), 弘益大學校 建築都市大學院 2005 • <병원마케팅-감성마케팅, 차별화전략, 포지셔닝전략, 마케팅믹스> 문승권 교수 • <병원마케팅에 관한 일 고찰> 대한병원협회지 문재우 1993.11 • <환자중심 병원 만들기> 첨병 박현 병원신보 2000.1.
다.
2) 외부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병원마케팅, 필요성, 성공전략, 종류, 성공사례

2) 포지셔닝 strategy
병원 마케팅의 당위성, 종류, 성공전략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1) 내부環境analysis(분석) 단계 (병원의 장, 단기 계획 존재 여부)
5. 병원 마케팅 strategy
2) 가격정책, 환자特性파악기회



2) 외부環境analysis(분석) 단계 (진료권의 범위)

4) 목표(goal)설정 단계

4) 서비스 마케팅

3) 시장 개척의 성공事例
1)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
들어가며
3) 강점 및 약점 analysis(분석) 단계

Download :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hwp( 1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병원마케팅에 관한 일 고찰> 대한병원협회지 문재우 1993.11
4. 병원 마케팅의 종류
• <환자중심 병원 만들기> 첨병 박현 병원신보 2000.1.
7) 평가단계
1. 병원마케팅이란?
2) 병원마케팅의 유형
순서

3) discrimination화 strategy

5) 목표(goal)시장
2. 병원마케팅의 特性과 유형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4555_01_.gif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4555_02_.gif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4555_03_.gif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4555_04_.gif [병원 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4555_05_.gif

6) strategy수립단계


4) 마케팅믹스
1) 병원마케팅의 特性

3. 병원 마케팅의 단계
1) 감성마케팅
[병원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전략
• <병원마케팅-감성마케팅, 差別(차별) 화전략, 포지셔닝전략, 마케팅믹스> 문승권 교수



참고data(자료)

3) 시설 마케팅
4) 브랜드 자산, 유지강화

[참고자료(資料)] • <중소병원의 마케팅전략 실행과 마케팅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강식, 昌原大學校 經營大學院 2003
6. 병원 마케팅의 핵심요소 및 제안
본문


1) 내부 마케팅

• <의료서비스업과 마케팅에 의한 효율적인 실내계획에 관한 연구> 배혜숙 (裵惠淑), 弘益大學校 建築都市大學院 2005


설명
병원 마케팅의 필요성, 종류, 성공전략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