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마케팅example(사례) ,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술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18:04
본문
Download : [3000원] 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xxx년 8월
제빵 출하량
매출액
27만 5천톤
37만 4천톤
3조 5000억
1조 9700억
출처 `농림수산식품부 통계`
시장 경쟁 치열
출처 `한겨레 2xxx.09`
현재 베이커리 업계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크라운베이커리, 신라명과의 국내 4대 제빵업체로 경쟁적 environment(환경) 에 놓여 있는 상황에서 벗어나,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도너츠 등 도너츠 시장이 급부상하면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따
수요의 증가로
시장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 중
시장分析 SWOT STP 4P 향후전략(戰略)
_SLIDE_3_
그 속, 자사는
01
뚜레쥬르 의미
점포 수 확대 상황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시장分析
뚜레쥬르는 프랑스어로‘매일매일’을 뜻함.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음.
CJ 푸드빌(구, CJ 제일제당)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로 출시. 1997년 1호점 을 오픈한 이후 1999년 9월 100호점 오픈, 2009년 7월 1000호점을 오픈하는 등 매장 수를 늘리며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1999년
100개
1000개
2009년
출처 `자사 홈페이지`
시장分析 SWOT STP 4P 향후전략(戰略)
_SLIDE_4_
S
W
T
O
- Strength -
…(skip)
뚜레쥬르마케팅example(사례) ,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술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뚜레쥬르마케팅example(사례) ,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술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3000원]%20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20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20경영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A%9C%EB%A0%88%EC%A5%AC%EB%A5%B4%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9A%9C%EB%A0%88%EC%A5%AC%EB%A5%B4%20%EB%B2%A0%EC%9D%B4%EC%BB%A4%EB%A6%AC%EC%8B%9C%EC%9E%A5,%EB%9A%9C%EB%A0%88%EC%A5%AC%EB%A5%B4%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20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20경영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A%9C%EB%A0%88%EC%A5%AC%EB%A5%B4%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9A%9C%EB%A0%88%EC%A5%AC%EB%A5%B4%20%EB%B2%A0%EC%9D%B4%EC%BB%A4%EB%A6%AC%EC%8B%9C%EC%9E%A5,%EB%9A%9C%EB%A0%88%EC%A5%AC%EB%A5%B4%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20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20경영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A%9C%EB%A0%88%EC%A5%AC%EB%A5%B4%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9A%9C%EB%A0%88%EC%A5%AC%EB%A5%B4%20%EB%B2%A0%EC%9D%B4%EC%BB%A4%EB%A6%AC%EC%8B%9C%EC%9E%A5,%EB%9A%9C%EB%A0%88%EC%A5%AC%EB%A5%B4%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20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20경영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A%9C%EB%A0%88%EC%A5%AC%EB%A5%B4%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9A%9C%EB%A0%88%EC%A5%AC%EB%A5%B4%20%EB%B2%A0%EC%9D%B4%EC%BB%A4%EB%A6%AC%EC%8B%9C%EC%9E%A5,%EB%9A%9C%EB%A0%88%EC%A5%AC%EB%A5%B4%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20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20경영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A%9C%EB%A0%88%EC%A5%AC%EB%A5%B4%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9A%9C%EB%A0%88%EC%A5%AC%EB%A5%B4%20%EB%B2%A0%EC%9D%B4%EC%BB%A4%EB%A6%AC%EC%8B%9C%EC%9E%A5,%EB%9A%9C%EB%A0%88%EC%A5%AC%EB%A5%B4%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20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20경영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A%9C%EB%A0%88%EC%A5%AC%EB%A5%B4%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9A%9C%EB%A0%88%EC%A5%AC%EB%A5%B4%20%EB%B2%A0%EC%9D%B4%EC%BB%A4%EB%A6%AC%EC%8B%9C%EC%9E%A5,%EB%9A%9C%EB%A0%88%EC%A5%AC%EB%A5%B4%20%EA%B2%BD%EC%98%81%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6 )
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경영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뚜레쥬르마케팅사례,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뚜레쥬르 경영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마케팅사례 뚜레쥬르 베이커리시장 뚜레쥬르 경영전략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목차
시장分析(자사分析)
SWOT
STP
4P
컨셉도출
_SLIDE_2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分析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xxx.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