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23:35
본문
Download : 멘토_2076088.hwp
멘토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 가르침과 배움의 처음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멘토_2076088.hwp( 52 )
순서
멘토
설명
다. 시간이 흘러 네루다가 다시 섬마을을 찾아 바다를 바라보면서 영화는 끝을 맺고 있따
청년 마리오는 아마추어 시인이다. 파블로 네루다는 실제 존재했던 유명한 시인이다. 네루다는 은유가 무엇인지 직접 말하지 않고 그가 생각해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글자도 잘 모르는 순박한 청년 마리오는 우편물이 많은 네루다의 전속 집배원이 된다 아름다운 처녀 베아트리체를 사랑하면서 시에 대해 알기를 원한다. 그러면서 섬마을 자연의 아름다운 풍광에 대한 감상과 사랑의 감정을 바탕으로 은유를 알아가게 된다 베아트리체에게 스승의 시를 제 것인 양 선물하는 마리오를 탓하자 “시는 쓰는 사람의 것이 아니라 읽는 사람의 것이에요.” 라고 말하며 네루다를 놀라게 하기도 한다. 그는 지시하는 멘토가 아닐것이다. 멘토 , 멘토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멘토


최근 조직이나 사회 내에서 경험이 많은 사람(멘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멘티에게 도움을 주면서 발전을 유도하는 멘토링(Mentoring)이 인력개발의 방법으로 부각되고 있따 영화 <일포스티노>을 통해서 멘토와 멘티의 관계와 멘토링의 效果에 대해 살펴보겠다.
,인문사회,레포트
멘토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시간이 흘러 네루다가 칠레로 돌아가게 되고 둘은 석별의 정을 나누게 된다 그 후에 이탈리아에 불어 닥친 사회주의 열기 속에 마리로도 동참하게 된다 민중 속에서 멋지게 자신의 시를 발표한 마리오는 수많은 인파의 혼잡함 속에서 숨을 거둔다. 또 “말이란 허공에서 사라지는 불꽃놀이일 뿐” 이라며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은유를 구사하며 시인이 되어간다. 하지만 시에 대한 열정과 노력은 그가 생을 마칠 때까지 시를 사랑하게 만들었다. . 마리오 스스로 메타포를 이해하고 찾아가게 만드므로써 시가 어려운 것이 아님을 깨달아 가는 과정이 길게 묘사되어있따 네루다와 마리오는 그 들 사이에 있는 시만큼이나 여유로운 관계에 있었다고 보여진다.
1994년 작 일포스티노는 페루의 시인 파블로 네루다가 이탈리아의 어느 섬으로 망명했을 때 그에게 우편물을 배달해 주던 청년 마리오와의 우정을 다룬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