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7 09:36
본문
Download :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pptx
1) “당신이 1년 뒤에 여행을 간다면 무엇이 중요한가”
여행지, 누구와 여행하는가 등 여행의 본질적이고 key point(핵심) 적인 부분에 주목.
2) “당신이 1주일 뒤에 여행을 간다면 무엇이 중요한가”
여행경비, 여행사 수속 밟는 귀찮은 문제 등 구체적이고 실행적인 부분에 주목.
시간적
거리
공간적
거리
사회적
거리
`이론(理論)적 배경`
_SLIDE_5_
연구목적 및 이론(理論)적 배경
1
공간적 거리(Spatial Distance)도 소비자의 key point(핵심) 주목 여부에 influence을…(생략(省略))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심리적,거리,관점,따른,대,소비자,패밀리,레스토랑,선호요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다.






설명
Download :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pptx( 41 )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심리적 거리 관점 따른 대 소비자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
_SLIDE_1_
심리적 거리 관점에 따른, 20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_SLIDE_2_
Contents
연구목적 및 이론(理論)적 배경
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2
문헌 고찰(reference)
3
FGI(Focus Group Interview)
4
방문 observation(인터뷰, observation)
5
설문지(예비조사, 본조사)
6
통계分析(분석) 및 결과요점
7
conclusion 및 시사점
8
_SLIDE_3_
연구목적 및 이론(理論)적 배경
1
연구목적
`외식산업`
산업혁명 이후 경제발전과 함께 부각된 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과열시장의 상태.
질 높은 상품의 개발, 외식 소비자 욕구에 대한 조사와 대처대안 마련이 필요한 시점.
효율적인 외식소비자의 행태分析(분석)을 위해 고객층을 세분화할 필요가 있음.
대학생들은 외식문화를 선도해가는 key point(핵심) 구성원으로 외식산업의 현재와 未來의 key point(핵심) 적 구성원임.
일반 대학생들을 큰 매출효과(效果)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조사표적으로
삼음.
_SLIDE_4_
연구목적 및 이론(理論)적 배경
1
시간적 거리(Temporal Distance)가 멀게 느껴지는 대상에 대하여는 본질적이고 key point(핵심) 적인 부분에 주목하고, 시간적 거리가 가깝게 느껴지는 대상에 대하여는 구체적이고 실행적인 부분에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