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A+] 광고의 효과와 사례(instance)analysis > kbg1 | kbg.co.kr report

[A+] 광고의 효과와 사례(instance)analysis > kbg1

본문 바로가기

kb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7:42

본문




Download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hwp




우리 조는 세 가지 목표(目標)에 상대하여 定義(정의)를 내리고, 그것을 기준으로 실패한 광고의 예를 찾아보았다.





광고발표문
순서
[A+] 광고의 효과와 사례(instance)analysis


설명


..광고발표문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hwp( 72 )


,경영경제,레포트


2. example(사례) 分析
광고를 기획할 때, 광고 목표(目標)?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marketing 목표(目標)가 상호 보완적 이루어지지 않은 광고는 실패할 확률이 크다. 즉,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는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침투율을 정리(整理) 하는 것이다.
※광고 목표(目標)의 example(사례)
- 럭키 하모니(분말세제)의 광고 목표(目標) : 광고 인지율을 현재 비보조 인지율 45%에서 70%까지 올리며 제품 인지율을 현재 비보조 인지율 35%에서 65%까지 올린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부분에서 목표(目標) 설정시 메시지 침투율에서 다른 목표(目標)보다 높은 측定義(정의) 결과가 나온다면 광고의 기본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인지에 좋지 않…(투비컨티뉴드 )
다.

a. 광고의 목표(目標) 수준
a-1. 광고 목표(目標)
광고목표(目標)는 광고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dbf에 중심을 둔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의 example(사례)
- 제일제당 참그린(주방세제) : 신제품 참그린을 199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무장갑이 필요 없는 고급 주방세 제`라는 핵심메시지를 목표(目標)소비자층에게 30%까지 인지시킨다.
※marketing 목표(目標)의 example(사례) :
- 럭키 하모니(분말세제) : 효소세제 시장 점유율을 현재 8%에서 13%까지 올린다.

즉, 광고 목표(目標)에서는 인지율을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에서는 침투율을 marketing 목표(目標)에서는 점유율을 높이려고 한 다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따 marketing ?광고목표(目標)도 유의할 점이지만 marketing 에서부터 매체까지 측정(測定) 목표(目標)가 상호보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a-3.marketing 목표(目標)
marketing 목표(目標)는 시장에서 그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a-2.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는 광고기본전술에 설정되었던 광고목표(目標)에 부합되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하는 커뮤니케이션 목표(目標)라고 할 수 있따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는 광고주가 전달하고자하는 `핵심메시지의 침투율`을 의미하는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