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 교육과定義(정이)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00:42
본문
Download : 잠재적 교육과정의 초등교육에서의 시사.pptx
비지적, 정이적인 측면의 교육과정으로 전인적 발달이 중요한 초등교육에서 미치는 影響(영향)이 큼





비지적, 정이적인 측면의 교육과정으로 전인적 발달이 중요한 초등교육에서 미치는 影響(영향)이 큼
학생들은 formula적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비formula적 교육적 기능을 하는 잠재적 교육과정이 影響(영향)을 받음
잠재적 교육과定義(정이)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학생들은 formula적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비formula적 교육적 기능을 하는 잠재적 교육과정이 影響(영향)을 받음
.1976년 이후 지속적 연구 진행 중
순서
설명
.
잠재적 교육과정의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1976년 이후 지속적 연구 진행 중
레포트 > 교육계열
잠재적 교육과정의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잠재적 교육과정의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잠재적 교육과정의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잠재적 교육과定義(정이)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잠재적 교육과정이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잠재적 교육과定義(정이)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잠재적 교육과定義(정이) 초등교육에서의 시사점
학교교육이 어떠한 가치나 그것을 추구하려는 의도와 학생들이 학교에서 경험하는 학습 결과 사이의 불일치, 괴리현상에 대한 관심에서부터 스타트
학교교육이 어떠한 가치나 그것을 추구하려는 의도와 학생들이 학교에서 경험하는 학습 결과 사이의 불일치, 괴리현상에 대한 관심에서부터 스타트
Download : 잠재적 교육과정의 초등교육에서의 시사.pptx( 23 )
.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