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경영학] 벤앤제리 마케팅strategy > kbg2 | kbg.co.kr report

[경영학] 벤앤제리 마케팅strategy > kbg2

본문 바로가기

kb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벤앤제리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15:29

본문




Download :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hwp






4. 마케팅전략과 4Ps analysis
벤엔제리 아이스크림 마케팅 기업사례
1. 기업 배경
한국경제 2002년 10월 11일 미국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




5. 경쟁사 analysis - 하겐다즈(Haagen Daz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그린비즈니스-환경과 차세대 기업strategy, 이장훈, 자연사랑, 1998

매일경제 2003년 5월 13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인기



1. 기업 배경
설명
1. 기업 배경 벤앤제리는 미국의 아이스크림 회사로서 이 회사는 소꿉 친구이던 벤 코헨과 제리 그린필드가 1978년 빌린 돈 4000달러를 포함한 1만2000달러로 버몬트의 주유소에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면서 시작되었다. [참고자료] * 참고문헌 Marketing Channels, Bert Rosenbloom, Harcout College Publishers, 1999 그린비즈니스-환경과 차세대 기업전략, 이장훈, 자연사랑, 1998 매일경제 2003년 5월 13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인기 매일경제 2003년 4월 06일 창업&피플 / 한종률 한국하겐다즈 사장 한국경제 2003년 3월 12일 [프리미엄 먹거리 뜬다] 고급아이스크림시장 사계절 `薄氷` 한국경제 2002년 10월 11일 미국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 매일경제 2002년 6월 10일 [인터뷰] 美 제너럴밀스 루시오 리찌 해외담당 사장 벤엔제리 영문 홈페이지 http://www.benjerry.com 벤엔제리 한국 홈페이지 http://benjerry.biznetkorea.co.kr 하겐다즈 영문 홈페이지 http://www.Haagen-Dazs.com
Marketing Channels, Bert Rosenbloom, Harcout College Publishers, 1999


벤앤제리는 미국의 아이스크림 회사로서 이 회사는 소꿉 친구이던 벤 코헨과 제리 그린필드가 1978년 빌린 돈 4000달러를 포함한 1만2000달러로 버몬트의 주유소에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면서 스타트되었다. 몇 해가 지난 뒤 벤앤제리는 전국과 세계의 소매대리점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유명한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로 탈바꿈했다. 이 두 사람은 제조 당일마다 맛과 상태를 확인한 첨가물의 풍부한 양과 버몬트의 신선한 우유와 크림으로 만들어진 벤앤제리 아이스크림은 그 혁신적인 맛으로 인해 곧 그 주변지역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이 회사는 우수한 아이스크림과 얼려진 요구르트, 자연 성분에서 나오는 셔벗을 제공한다. 그러나 이런 성장에도 불구하고 벤과 제리는 그들의 원래 모토인 “회사는 그것이 운영되고 있는 지역 공동체에 대한 책임이 있다” 라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 두 사람은 제조 당일마다 맛과 상태를 확인한 첨가물의 풍부한 양과 버몬트의 신선한 우유와 크림으로 만들어진 벤앤제리 아이스크림은 그 혁신적인 맛으로 인해 곧 그 주변지역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벤앤제리는 회사도 이익을 얻고 지역공동체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매일 매일 수많은 사업 결정에서 이 사명서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다. 1988년 벤앤제리는 사명선언서를 발표하였다. 벤앤제리는 회사도 이익을 얻고 지역공동체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매일 매일 수많은 사업 결정에서 이 사명서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다 [참고data(資料)] * 서지사항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9825_01_.gif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9825_02_.gif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9825_03_.gif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9825_04_.gif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9825_05_.gif
순서



벤엔제리 영문 홈페이지 http://www.benjerry.com

Download : 벤앤제리기업의 마케팅전략.hwp( 46 )


매일경제 2003년 4월 06일 foundation&피플 / 한종률 한국하겐다즈 사장


한국경제 2003년 3월 12일 [프리미엄 먹거리 뜬다] 고급아이스크림시장 사계절 `薄氷`

벤엔제리 한국 홈페이지 http://benjerry.biznetkorea.co.kr
3. 회사의 사명

BEN & JERRY`S HOMEMADE, INC.

* 참고한 문헌
7. 유통전략

6. SWOT analysis
매일경제 2002년 6월 10일 [인터뷰] 美 제너럴밀스 루시오 리찌 해외담당 사장
[경영학] 벤앤제리 마케팅strategy
2. 기업 연혁
하겐다즈 영문 홈페이지 http://www.Haagen-Dazs.com

다. 그러나 이런 성장에도 불구하고 벤과 제리는 그들의 원래 모토인 “회사는 그것이 운영되고 있는 지역 공동체에 대한 책임이 있다” 라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 회사는 우수한 아이스크림과 얼려진 요구르트, 자연 ingredient에서 나오는 셔벗을 제공한다. 1988년 벤앤제리는 사명선언서를 발표하였다. 몇 해가 지난 뒤 벤앤제리는 전국과 세계의 소매대리점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유명한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로 탈바꿈했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