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평생교육 호로그램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15:37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1].hwp
![평생교육[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D%8F%89%EC%83%9D%EA%B5%90%EC%9C%A1%5B1%5D_hwp_01.gif)
![평생교육[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D%8F%89%EC%83%9D%EA%B5%90%EC%9C%A1%5B1%5D_hwp_02.gif)
![평생교육[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D%8F%89%EC%83%9D%EA%B5%90%EC%9C%A1%5B1%5D_hwp_03.gif)
![평생교육[1]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D%8F%89%EC%83%9D%EA%B5%90%EC%9C%A1%5B1%5D_hwp_04.gif)
![평생교육[1]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D%8F%89%EC%83%9D%EA%B5%90%EC%9C%A1%5B1%5D_hwp_05.gif)
![평생교육[1]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D%8F%89%EC%83%9D%EA%B5%90%EC%9C%A1%5B1%5D_hwp_06.gif)
순서
설명
[교육] 평생교육 호로그램 개발
레포트/사범교육
1단계 : program 피료썽 검토
2단계 : program 環境analysis(분석) (조직 혹은 지歷史(역사)회)
3단계 : 目標(목표) 집단analysis(분석)
4단계 : 요구진단
5단계 : 요구의 우선순위와 目標(목표)설정
6단계 : 교육내용 선정
7단계 : 교수법 선정
8단계 : 교수매체 선정
9단계 : 인적/물적/재정자원의 배분
10단계 : 홍보방법 결정
11단계 : 평가 및 보고
① program의 주제는? (사례(instance)3) - 학교 부適應 학생들의 適應력을 향상시켜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유도한다. 그들에 대해 학교나 주변에서는 어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려는 노력보다느, 소위 말하는 우등생을 …(drop)
1단계 : 프로그램 필요성 검토, 2단계 : 프로그램 환경분석(조직 혹은 지역사회), 3단계 : 목표 집단분석, 4단계 : 요구진단, 5단계 : 요구의 우선순위와 목표설정, 6단계 : 교육내용 선정, 7단계 : 교수법 선정, 8단계 : 교수매체 선정, 9단계 : 인적/물적/재정자원의 배분, 10단계 : 홍보방법 결정, 11단계 : 평가 및 보고, FileSize : 47K , [교육]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사범교육레포트 , 교수선정 교수매체 홍보방법
1단계 : 호로그램 필요성(必要性) 검토, 2단계 : 호로그램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조직 혹은 지歷史회), 3단계 : 목표(goal) 집단分析(분석), 4단계 : 요구진단, 5단계 : 요구의 우선순위와 목표(goal)설정, 6단계 : 교육내용 선정, 7단계 : 교수법 선정, 8단계 : 교수매체 선정, 9단계 : 인적/물적/재정자원의 배분, 10단계 : 홍보방법 결정, 11단계 : 평가 및 보고, 다운로드 : 47K
Download : 평생교육[1].hwp( 41 )
교수선정,교수매체,홍보방법,사범교육,레포트
다. 이들의 근본의도는 각급 학교의 부適應 학생들을 단순히 방치하거나 처벌하는 데 그치지 않고, 교육을 통해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올바른 학교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데 있다 ③ 당신이 program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는? (사례(instance)3) - 중ㆍ고등학교 시절을 생각해 보았을 때 학급에 適應하지 못하고 결국 탈선에 이르게 되는 많은 친구들을 보았다. ② program을 요청한 사람의 근본적인 의도는? (사레3) - 본 program의 개발은 주로 각급 학교교사와 지歷史(역사)회 학부모들이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