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strategy),광고marketing ,광고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07:17
본문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광고전략(strategy),광고marketing ,광고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전략 광고마케팅 광고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일반전략(戰略) 광고사례(instance)와 그 特性(특성)
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_SLIDE_2_
1. 일반전략(戰略) 의 特性(특성)
나무를 가리키는 전략(戰略) 이 아니라
숲을 가리키는 전략(戰略)
2) 제품 자체의 advantage이나 효용을 강조하는 게 아니라 제품군, 특정원료 등의 advantage과 효용을 강조하여 전체 시장의 크기를 키우는 전략(戰略)
_SLIDE_3_
1. 일반전략(戰略) 의 特性(특성)
3) 제품군중의 일위 제품이나, 독점 제품, 블루 오션 제품이 사용
ex) 천호식품- 산수유
4) 해당 시장의 확대로 자사 브랜드가 가장 큰 이익을 보는 업체가 일반 전략(戰略) 을 채택
5) 주로 식품광고
_SLIDE_4_
2. 일반전략(戰略) 의 effect
제품이 아닌 제품군 자체를 홍보함
제품의 판매를 증진
2) 기존에 소비되지 않던, 소비자들이 생각하고 있지 못하던 제품군을 소비해야 하는 이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새로운 소비文化(문화)와 라이프 사이클을 창출
_SLIDE_5_
2. 일반전략(戰略) 의 effect
3)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
자사제품을 강조
소비자는 마음에 저항
Ex) `광고니까 너희 제품이 좋다고 하겠지`
`오 저게 그런 effect가 있었어`
즉, 상품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심리적 저항을 우회할 수 있는 전략(戰略)
_SLIDE_6_
3. 일반전략(戰略) 광고에 대한 의견
-일반전략(戰略) 을 통한 광고가 많지 않다.
-대부분 새로운 상품 유형이 처음 紹介될 때 사용되어 지는 것을 볼 수 있따
-일반전략(戰略) 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해당 제품군을 인식시키고, 시장의 확대를 도모할 수도 있겠지만, 자사 제품의 特性(특성)과 advantage이 희석된다는 큰 단점이 있따
_SLIDE_7_
3. 일반전략(戰略) 광고에 대한 의견
-…(투비컨티뉴드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설명
광고전략(strategy),광고marketing ,광고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