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21:54
본문
Download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기존제품 역시 건강
에 좋은 음료군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아오츠카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동아오츠카,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동아오츠카의
시장점(長點)유율확대 戰略
목 차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시장分析(분석)
- 외부分析(분석)
- 내부分析(분석)
4. STP分析(분석)
5. 4P 分析(분석)
6. SWOT
7. 戰略제안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의 증가.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시장경쟁.
차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기능성 음료 시장의 확대
2007 국가고객만족도(NCSI)’의 음료부문에서 1위로
동아오츠카의 선정동기
동아오츠카 기업introduce
1979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 식품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1980년 청주에 제2공장 준공, 이후 경남 칠서공단에 제3공장 준공을
하였다. ‘두유로 굿모닝’, ‘순두유’ 등의 제품이 시장 성장에
큰 influence(영향)을 끼쳤으며 웰빙 트렌드로 인한 두유선호는 당분간 …(skip)
동아오츠카,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1 )
순서
다.
1980년대 주로 탄산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생산을 처음 하였다.
지난 2년간 마이너스 실적을 보였던 두유가 새롭게 조명되
었다.
2006 데자와, 그린타임, 건미차 출시.
2007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블랙빈 테라티 출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항상 좋은 음료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동아오츠카”
시장分析(분석) - 외부分析(분석)
사회 전반적인 웰빙 열풍에 힘입어 ‘마시는 것’도 함부로 할
수 없다는 풍조가 형성 건강과 미용을 생각한 ‘웰빙음료’의
출시 및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남양 17茶의 인기에 힘입
어서 ‘혼합차’가 인기를 얻고 이에 대한 후광효율로 주춤했
던 ‘녹차’역시 판매의 급증을 보이게 되었다.
1990년대는 화이브미니, 컨피던스, 에너젠 등 색다른 음료 생산 처음
동아오츠카로 사명을 개명하였다.
2006 데자와, 그린타임, 건미차 출시.
2007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블랙...
동아오츠카의
시장점(長點)유율확대 戰略
목 차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시장分析(분석)
- 외부分析(분석)
- 내부分析(분석)
4. STP分析(분석)
5. 4P 分析(분석)
6. SWOT
7. 戰略제안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의 증가.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시장경쟁.
차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기능성 음료 시장의 확대
2007 국가고객만족도(NCSI)’의 음료부문에서 1위로
동아오츠카의 선정동기
동아오츠카 기업introduce
1979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 식품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1980년 청주에 제2공장 준공, 이후 경남 칠서공단에 제3공장 준공을
하였다.
1990년대는 화이브미니, 컨피던스, 에너젠 등 색다른 음료 생산 처음
동아오츠카로 사명을 개명하였다.
1980년대 주로 탄산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생산을 처음 하였다.
웰빙 트렌드와 함께 찾아온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선호가
차음료 판매의 급증을 불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