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 kbg2 | kbg.co.kr report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 kb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2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04:50

본문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C2 : 가르치고자 하는 관념
- 과학적 관념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74 )


R1 : C1으로 설명될 수 있는 현상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
없음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관념
- 학생의 오관념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레포트/사범교육
R2 : C1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할 수 있는 현상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사범교육레포트 , C1 C2 R1 R2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임용고시

- 과학적 槪念




순서
C2 : 가르치고자 하는 槪念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R2 : C1으로 說明(설명) 할 수 없지만, C…(skip)
- 학생의 오槪念으로 설명할 수 없고, 과학적 槪念으로 설명이 되는 것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槪念
C1,C2,R1,R2,하슈웨,인지갈등,모형,임용고시,사범교육,레포트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설명
- 학생의 오槪念으로 설명가능
다.
R1 : C1으로 說明(설명) 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관념으로 說明(설명) 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 - 과학적 개념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R1 : C1으로 설명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R2 : C1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할 수 없고, 과학적 개념으로 설명이 되는 것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 학생의 오槪念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 - 학생의 오개념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