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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행동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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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6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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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핏 보아서는 저렇게 장사를 해서야 어떻게 남는게 있을까 싶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곳은 정말 드물게 큰 액수의 경품행사를 하거나 보너스를 제공하고, 또 어떤 곳은 경품의 액수는 작지만 고객들에 대해 자주 경품행사를 하거나…(To be continued )

소유 효과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소비자는 소유하면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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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그것을 설명(explanation)해 줄 수 있는 theory 중 하나가 소유effect theory 입니다. 일단 소비자가 자신의 것이 된 물건에 마주향하여 는 소유 이전의 객관적인 평가를 할 때보다 더 높은 가치를 상품에 매기게 되어 결국은 구매를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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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 effect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소비자는 소유하면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Internet 업체들의 경쟁이 점점 심해지면서 고객들에게 경품 행사나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흔히 보게됩니다. 이때, 소비자가 망설이고 있는 것을 바라보고 있지만 말고 일단 소비자가 물건을 소유하게 만드는 것이 구매할 가능성을 더 높일 수 있는 것입니다.

최근 TV 홈쇼핑을 보면 상품을 받아보고 마음에 들지않으면 환불해주는 것을 넘어서서 아예 상품을 받아보고 마음에 들면 그 때 물건값을 지불하도록 하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특히 홈쇼핑의 경우 충동구매가 많고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다른 방법으로 구매할 때 보다 더 망설이고 있을 것입니다. 최근 TV 홈쇼핑을 보면 상품을 받아보고 마음에 들... , 소비자 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
최근 TV 홈쇼핑을 보면 상품을 받아보고 마음에 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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