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경영戰略, marketing 戰略]레드망고 분석 > kbg2 | kbg.co.kr report

[경영戰略, marketing 戰略]레드망고 분석 > kbg2

본문 바로가기

kb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戰略, marketing 戰略]레드망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9:35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레드망고 분석.doc




느끼하지 않고 상큼한 소프트 타입의 요구르트 맛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딱 맞아 떨…(省略)




레드망고에 대한 자료 레드망고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레드망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망고

설명


[경영戰略, marketing 戰略]레드망고 분석
레드망고에 대한 data(資料)

순서


[경영전략,%20마케팅전략]레드망고%20분석_doc_01.gif [경영전략,%20마케팅전략]레드망고%20분석_doc_02.gif [경영전략,%20마케팅전략]레드망고%20분석_doc_03.gif [경영전략,%20마케팅전략]레드망고%20분석_doc_04.gif [경영전략,%20마케팅전략]레드망고%20분석_doc_05.gif [경영전략,%20마케팅전략]레드망고%20분석_doc_06.gif
다.
망고는 열대 과일의 여왕으로 익어감에 따라 초록색에서 점차 붉은색으로 변하고 완전히 익으면 노란색으로 바뀐다. 또한 정열을 의미하는 레드처럼 정체하지 않고 항상 진보하며 자연과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공간이 되고자 하는 것이 바로 `레드망고`이다.

▶ 레드망고의 특징
국내 소비자들에게 생소하기만 했던 소프트 타입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선보인 레드망고는 이 `새로운 맛`을 `요구르트 열풍`으로 끌어올린 장본인이다.
레드망고가 표방한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는 `나를 사랑하자!`이다.
레드망고는 바로 익기 전의 망고를 나타내는 것으로 자연과 고객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 항상 겸손한 마음을 뜻한다.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은 바로 건강을 지향 하는 것. 유산균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자연 음식인 요구르트를 먹으면서 입은 물론 몸의 즐거움을 추구하자는 것이 레드망고의 의도이다.

Download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레드망고 분석.doc( 21 )



,경영경제,레포트


1. 개요 및 배경
2. 주제선정사유
3. 환경分析
4. SWOT分析
5. STP책략
6. PLC分析
7. 4P分析
8. 마케팅instance(사례)비교
9. 결론
10.시사점
11.관련문헌






▶ 레드망고란?
레드망고는 `겸손함`, `정열` 그리고 `성장`을 의미한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