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22:07
본문
Download :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골프,대중화를위한,스포츠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ppt( 62 )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골프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Ⅳ
Ⅱ
Ⅲ
Ⅴ
Ⅵ
Ⅰ
목 차
골프의 marketing goal(목표)
골프의 environment 문석
1) 국내 골프 文化의 現況. - 전국골프장 내장객 現況에 대한 分析 - 현재 골프산업의? SWOT 分析
국내 골프산업의 허점
-편중된 골프장 이용객의 이유? -골프장 과세제도의 實態와 개선방안(方案)
골프의 대한 인식도 조사
골프의 대중화 방안(方案)
conclusion(결론)
- 골프에 대한 높은 관심
박세리, 김미현, 신지애 등의 활약으로 인해 초등학생도 골프를 알고 있지만 실상 국민의 60% 이상이 골프를 한번도 쳐본적이 없다고 함.
1.골프의 책략과 goal(목표)
marketing goal(목표)
20-30대 층의 골프팬들을 타겟으로 잡고 장기적인 수익과 더불어 골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불식시키고? 골프이용자들의 연령대의 스펙트럼을 넓혀 진정한 대중스포츠로서의 메카로 자리 잡자.
2. 골프의 environment 分析
1)한국 골프 文化의 現況
’07년 현재 국내 골프장 現況 (2007년 12월 기준)(국내 총 골프장 수 : 481개)
※ 현재 골프장 사업 검토 및 인허가 추진중인 골프장은 약 100여개로 추정
운영중 : 284개
건설중 : 84개
행정절차이행중 : 113개
회원제 : 177개
퍼블릭 : 107개
회원제 : 37개
퍼블릭 : 47개
회원제 : 55개
퍼블릭 : 58개
< : 골프장경영협회>
2007년 현재 운영 중 골프장 지역별 분포
수도권
영남권
강원권
충청권
제주권
호남권
40%
16%
12%
9%
13%
10%
년 도
골프장수
증가율
2004년
194
7%
2005년
224
16%
2006년
251
12%
2007년
284
13%
2008년
312
10%
2009년
344
10%
2xxx년
378
10%
2xxx년
412
9%
2012년
449
9%
2013년
490 …(skip)
골프의 대중화를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