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렉서스의 성공신화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06:22
본문
Download : 렉서스.ppt
토요다 브랜드마케팅 자동차산업 렉서스마케팅
설명
1987년 5월 - LS 400의 최종의 디자인이 완성됨
1991년 5월 - 최초의 추가적인 새 모델 SC 400이 출시 됨
Download : 렉서스.ppt( 69 )
Ⅰ.도요타의 기업개요
2.marketing 믹스(4P’s)
1.렉서스의 탄생
3.도요타의 present condi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LS430발표
3.렉서스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strategy)
1.도요타 기업introduction
1983년 8월 -도요다의 회장 Eiji Toyota가 세계 최고의 luxury한 차를 만들 것을 결정함
1998년 1월 - 북미 국제 오토쇼에 SUV와 RX 300 모델을 새로 출시함
Ⅴ.렉서스 marketing 전략(strategy)
2.경쟁사 analysis(분석)
1985년 5월 -프로젝트 착수팀은 캘리포니아로 이동, 연구팀은 핵심 그룹 지휘위해 미국 방문
1995년 1월 - Lexus가 1994년 베스트셀러의 Luxury 자동차로 선정됨
1993년 1월 - Lexus 최초의 luxury 세단을 출시함
1992년 3월 - SC 400이 Motor Trend and Mortoring에서 ‘올해의 최고의 차’로 선정
토요다 브랜드마케팅 자동차산업 렉서스마케팅 / (경영전략)
2.SWOT
1.도요타의 내부역량, 생산방식의 change(변화)
1989년 7월 - LS 400, ES 250가 LA와 Detroit Auto Show에서 최초 공개. 9월 시판
2.렉서스의 성장과정
1999년 10월 - Lexus의 미국내 자동차 판매10주년을 맞음
1985년 7월 - 최초의 LS 400이 생산됨
토요다 브랜드마케팅 자동차산업 렉서스마케팅 / (경영전략)
2. 렉서스의 성장과정
1990년 1월 - LS 400이 10대 자동차에 들게됨
1.세계 자동차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1.STP 전략(strategy)
2.주요연혁
1996년 1월 - LX 450이라는 Lxury sport-utility 차량이 출시 됨
1997년 1월 - SC 300이 Aoutomobile magazine에서 뽑는 All star 상 5번째로 받음
도요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렉서스의 성공신화 分析
2001년 11월 - LA모터쇼에서 2001년형 IS300 콤팩트 스포츠 세단 발표
순서
Ⅳ.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Ⅱ.렉서스의 탄생과 성장
Ⅲ.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2000년 - 미국 시장 판매 1,000,000대를 돌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