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학기 adolescent(청소년)문제 기말시험 과제물(主觀式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10 04:53본문
Download : 20202기말_청소년3_청소년문제.zip
그들은 무의식과 같은 정신 analysis의 정신 학적 개념을 거부했다. 즉 특정한 문제 행동으로 인한 쾌락과 고통을 고려하여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이 생각의 학교가 더 높은 수준을 요구함에 따라, 개, 쥐 및 비둘기와 같은 동물에 대한 experiment(실험)실 환경에서의 experiment(실험)의 사용이 가시적이었다. 2.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는? 靑少年(청소년) 의 문제 행동은 다양한 요인의 影響(영향)을 받지만, 결국 개인의 자유 의지와 사고 능력에 따라 행동한 결과이다. 정답: 법률상 명칭이자 지위는 소년이다. 그런데 이러한 결정의 가능성은 문제 행동을 유발하는 위험 요인과 이를 관리하고 억제하는 ( )요인에 影響(영향)을 받기 때문에 동시에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정답: 처벌 3.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는? 靑少年(청소년) 문제 관련 理論(이론) 중, ( )理論(이론)은 靑少年(청소년) 문제는 무의식적 현상에 따라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주어진 환경 속의 외부 자극과 이에 따른 행동, 이에 대한 타인의 反應(반응)을 observe하는 과정에서 학습이 이루어진다고 본다. 행동이 뒤따르거나 증가하는 한편 벌은 뒤이어 처벌이 감소한다. 경찰은 연령에 근거하여 해당 靑少年(청소년) 을 소년법에 따라 처리하기로 하였다. 조사 과정에서 靑少年(청소년) 의 나이는 만 16세였다. 1920 년대에 사고 학교로 부상한 John B. Watson, Ivan Pavolv 및 B.F Skinner가 개척했다. 행동주의는 experiment(실험)주의, 반정신주의 및 아이디어의 주요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구체적으로는 연령은 19세 미만, 규정 법률은 소년법을 따른다.
설명
2020년 2학기 adolescent(청소년)문제 기말시험 과제물(主觀式 문제)





1. 다음 글의 靑少年(청소년) 에 해당하는 소년법상 지위는? 한 靑少年(청소년) 이 가게에서 물건을 훔치고 달아나다 경찰에게 체포되었다. 다른 한편으로, 조작 컨디셔닝은 유기체를 자신의 행동과 연관시키고 결과를 가져온다. 행동주의자들은 행동이 외부 자극에 대한 反應(반응)이라고 강조한다. 행동주의는 Pavlov의 고전적 컨디셔닝 理論(이론)과 Skinner의 오페라 컨디셔닝 理論(이론)이 중요한 여러 理論(이론)으로 구성된다 두 理論(이론)은 서로 다른 형태의 연관 학습을 강조한다. Ivan Pavlov의 고전적 컨디셔닝 理論(이론)은 자극 사이의 연관성을 형성한다. - 중략 -
Download : 20202기말_청소년3_청소년문제.zip( 77 )
방송통신 > 기말시험
청소년문제,방통대청소년문제,방송대청소년문제,청소년문제과제물,청소년문제과제,청소년문제기말시험
순서
主觀式 문제 - 목 차 - 1. 다음 글의 adolescent(청소년)에 해당하는 소년법상 지위는? 2.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는? 3.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는? 4. 다음 제시된 特性(특성)을 공통적으로 가진 adolescent(청소년) 관련 문제 理論을 주장한 학자는? 5.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6.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7.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8.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9.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10.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11.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12. 다음 글에서 틀린 부분을 고른 후, 바르게 고치시오. 13.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말을 쓰시오. 14. adolescent(청소년) 집단괴롭힘에서 집단괴롭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피해 및 가해 당사자에 대한 외에 방관자에 관심을 두어야 하는 이유를 쓰시오. 15. adolescent(청소년)문제와 adolescent(청소년)비행의 concept(개념) 상의 관계를 나태내시오 Reference List
주관식 문제 - 목 차 - 1. 다음 글의 청소년에 해당하는 소년법상 지위는? 2.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는? 3.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는? 4. 다음 제시된 특성을 공통적으로 가진 청소년 관련 문제 이론을 주장한 학자는? 5.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6.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7.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8.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9.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10.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11.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용어를 쓰시오. 12. 다음 글에서 틀린 부분을 고른 후, 바르게 고치시오. 13.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절한 말을 쓰시오. 14. 청소년 집단괴롭힘에서 집단괴롭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피해 및 가해 당사자에 대한 외에 방관자에 관심을 두어야 하는 이유를 쓰시오. 15. 청소년문제와 청소년비행의 개념 상의 관계를 설명하시오. 참고문헌
다. 이러한 과정을 문제 행동에 대한 정적, 부적 강화를 통해 說明(설명) 한다. 정답: 행동理論(이론)행동주의는 observe할 수 없는 인간의 마음에 집중하기보다는 개인의 외부 행동을 연구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려는 의도에서 비롯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