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2:01
본문
Download :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hwp
다.
현대는 과거의 데이터로는 전혀 예측하기 어려운 새로운 變化(변화)를 경험할 것이다.
따라서 성공적이고 effect적인 marketing 계획을 수립하기 위하여 기업이 가장 먼저 수행해야할 과업은 현재 시점에서 자사제품의 판매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며 장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環境의 變化(변화)추세에 대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이해와 분석을 실시하여 그 變化(변화)에 대한 effect적인 대처대책을 마련하는 것이다. 이러한 變化(변화)의 물결은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 전반에 걸쳐 대단히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strategy)
[경영학논문]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과변화에따른기업경영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hwp( 34 )
서론 --------------------------------[ 3 ]
연구목적
연구방향
본론 --------------------------------[ 3 ]
Ⅰ. marketing 環境
1. marketing 環境의 concept(개념)과 요인
2. marketing 環境 분석의 목적
3. 環境요인의 變化(변화)에 따른 영향의 정도와 범위
4. 미시•거시環境요인
5. 과업環境
6. marketing 環境 분석 시 유의 점
Ⅱ. 기업 環境變化(변화)에 따른 marketing --------------------------------[ 17 ]
1. 기업 環境變化(변화) 진단
2. 環境變化(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marketing 의 중요성
3. 성공적인 기업목표(goal)달성을 위한 marketing strategy
Ⅲ. marketing 環境變化(변화)에 따른 경영기법의 성공事例 --------------------------------[ 22 ]
1. 디자인경영
2. 브랜드경영
3. 품질경영
4. 펀 경영
5. 윤리경영
6. 기술경영
7. 글로벌 리더십 경영
8. 기업간 협력경영
Ⅳ. marketing 環境變化(변화)에 대한 예측 --------------------------------[ 39 ]
1. 향후 기업의 marketing 環境變化(변화)에 대한 예측
2. 새로운 사업 분야의 탐색
結論 ---------------------------------[ 45 ]
- the twenty-first century marketing 環境의 變化(변화)와 기업경쟁력
-출처
marketing 環境이란 기업의 marketing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인의 집합체를 의미하는데, 이들의 위치가 기업의 안쪽인가 혹은 바깥쪽인가의 기준에 의하여 내부環境, 과업環境 그리고 거시環境 등으로 크게 분류될 수 있다
marketing 은 고객, 경쟁자 및 제반 環境요인들을 항상 의식하고 이들의 變化(변화)를 추적하여 이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야 하는 대외지향적인 활동이다.[경영학논문]마케팅환경분석과변화에따른기업경영전략 ,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