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17:07
본문
Download :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hwp
(1) 다양한 언어체험을 한다.
다.
전에 읽은 책 중에 같은 저자나 삽화가가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눈다. (3) 사고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들려주기 전에 그 작품의 저가와 삽화가를 알려준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2. 작가 소개
(4) 문학적 감수성을 기른다.
(3) 사고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같은 작가가 쓴 글이나 같은 화가가 그린 그림에 대해 비교해 본다.
(6) 인간에 대한 신뢰감을 길러준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1.문학작품 소개활동의 의의 (1) 다양한 언어체험을 한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5)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준다.
(5)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준다.
%20%EC%9C%A0%ED%98%95%20%EC%A4%91-8348_01_.gif)
%20%EC%9C%A0%ED%98%95%20%EC%A4%91-8348_02_.gif)
%20%EC%9C%A0%ED%98%95%20%EC%A4%91-8348_03_.gif)
%20%EC%9C%A0%ED%98%95%20%EC%A4%91-8348_04_.gif)
같은 작가가 쓴 글이나 같은 화가가 그린 그림에 대해 비교해 본다.
(6) 인간에 대한 신뢰감을 길러준다. 2. 작가 소개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들려주기 전에 그 작품의 저가와 삽화가를 알려준다.
레포트 > 기타
설명
전에 읽은 책 중에 같은 저자나 삽화가가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눈다. 전에 읽은 책 중에 같은 저자나 삽화가가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눈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2) 다양한 문학의 세계와 만난다. (6) 인간에 대한 신뢰감을 길러준다.순서
1.문학작품 소개활동의 의의
(4) 문학적 감수성을 기른다.
(1) 다양한 언어체험을 한다.
(2) 다양한 문학의 세계와 만난다.
(3) 사고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같은 작가가 쓴 글이나 같은 화가가 그린 그림에 대해 비교해 본다. (4) 문학적 감수성을 기른다.
1.문학작품 紹介활동의 의의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Download :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hwp( 38 )
2. 작가 紹介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들려주기 전에 그 작품의 저가와 삽화가를 알려준다. (5)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준다. (2) 다양한 문학의 세계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