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교수工學] 교수기법 > kbg3 | kbg.co.kr report

[교수工學] 교수기법 > kbg3

본문 바로가기

kb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수工學] 교수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8 09:51

본문




Download : 교수기법.hwp




연극 기획자들 중에는 연극 중간에 관객의 참여를 유도함으로서 연극에 더 활기를 불어 넣는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교수工學] 교수기법
설명



● 강의
1. 강의란?
<강의의 장단점>
2. 강의 준비

● 사례(instance)analysis
< 사례(instance)analysis의 效果(효과) >
< 사례(instance)analysis의 장단점 >
< 사례(instance)analysis의 종류 >
< 사례(instance)analysis의 진행 단계 >
< 강사의 역할 >
< 강사의 준비 사항 >
< 사례(instance)작성 >

● 토의 기법이란?
< 토의의 목적 >
< 토의의 특징 >
< 토의의 장단점 >
< 토의의 유형 >
* 분임토의
* 원탁토의
* 공개토의(포럼-Forum)
* 단상토의(심포지움-Symposium)
* 버즈토의
* 배심토의(패널토의-Panel Discussion)
< 토의 수업의 진행 >
< 토의 수업시 유의사항 >
























교수기법 교수기법이란 학습目標(목표)에 맞는 내용을 效果(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좋은 강의'는 학습자에게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만이 다는 아닙니다. 다양한 교수기법들이 쓰이고 있지만, 그 중 대표적으로 많이 쓰이는 것이 강의, 사례(instance)analysis, 토의기법입니다. 배우들이 연기를 하다가 관객에게 직접 질문을 한다든지 아니면 관…(생략(省略))





순서
● 강의, 1. 강의란?, <강의의 장단점>, 2. 강의 준비, , ●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의 효과 >, <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의 장단점 >, <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의 종류 >, <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의 진행 단계 >, < 강사의 역할 >, < 강사의 준비 사항 >, < example(사례) 작성 >, , ● 토의 기법이란?, < 토의의 목적 >, < 토의의 특징 >, < 토의의 장단점 >, < 토의의 유형 >, * 분임토의 , * 원탁토의, * 공개토의(포럼-Forum) , * 단상토의(심포지움-Symposium) , * 버즈토의, * 배심토의(패널토의-Panel Discussion) , < 토의 수업의 진행 >, < 토의 수업시 유의사항 >, , , , , , , , , , , , , , , , , , , , , , , , 자료크기 : 85K



Download : 교수기법.hwp( 43 )


레포트/사범교육


교수기법,강의사례분석,토의,사범교육,레포트

교수기법_hwp_01.gif 교수기법_hwp_02.gif 교수기법_hwp_03.gif 교수기법_hwp_04.gif 교수기법_hwp_05.gif 교수기법_hwp_06.gif


● 강의, 1. 강의란?, <강의의 장단점>, 2. 강의 준비, , ● 사례분석, < 사례분석의 효과 >, < 사례분석의 장단점 >, < 사례분석의 종류 >, < 사례분석의 진행 단계 >, < 강사의 역할 >, < 강사의 준비 사항 >, < 사례작성 >, , ● 토의 기법이란?, < 토의의 목적 >, < 토의의 특징 >, < 토의의 장단점 >, < 토의의 유형 >, * 분임토의 , * 원탁토의, * 공개토의(포럼-Forum) , * 단상토의(심포지움-Symposium) , * 버즈토의, * 배심토의(패널토의-Panel Discussion) , < 토의 수업의 진행 >, < 토의 수업시 유의사항 >, , , , , , , , , , , , , , , , , , , , , , , , FileSize : 85K , [교수공학] 교수기법 사범교육레포트 , 교수기법 강의사례분석 토의

다. 각 기법의 특징과 방법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교수자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봅시다. ● 강의ƒ. 강의란? 강의에 대한 定義(정의)를 강사가 주도적으로 학습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형태의 교육방법이라고들합니다.
Total 18,0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