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SKY의差別화된브랜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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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9 0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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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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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SKY의差別화된브랜드마케팅
순서
스카이(SKY)의 差別(차별) 화된 브랜드 marketing
현대 매스 미디어 사회는 폭넓은 매체와의 접촉으로 말미암아 정보를 얻고 그것을 토대로 활동을 하고 있다아 그 중 파급 效果가 가장 큰 광고는 매체의 다양성으로 인해 곳곳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형태로서 대중들에게 다가왔다. 그리고 나머지 반은 日本(일본)의 핸드폰 제조사 교세라에서 출자하였다. 현재 현대사회는 광고의 效果로 인해 상권이 형성되었다. (1998년 회사 설립시에 출자) 그리하여 초기 기종은 교세라와 합작한 기종이 나오게 된다 (IM-1100, IM-2100)
그 결과 `SKY`의 `SK`는 `SKTelecom`의 `SK`에서 따온 것이고, 그럼 나머지 `Y`는 교세라 (Kyocera)…(투비컨티뉴드 )
다.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
SK텔레텍은 SK텔레콤의 자회사이다. 하지만, 성숙된 시장에 비해 제품의 기능 및 디자인은 획 일성을 탈피하지 못한 체 빠르게 變化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SK텔레콤은 SK텔레텍 설립 시 자본금의 반을 출자했다. 이에 SK텔레텍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휴대폰이 무엇인가에 대해 모기업인 SK텔레콤의 고객分析 reference(자료)를 토대로 휴대폰 개발기획에 들어갔고 약 2년여의 시간이 지난 1998년12월 28일 모델명 IM-700, 제품명 ■■스카이■■가 탄생 시키게 되었다.
-SKY의 탄생
스카이가 처음 휴대폰 시장에 런칭 될 당시 휴대폰 시장은 성장기를 지나 성숙기 시장에 접어든 단계였다. 또한, 광고는 수많은 정보 교환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 자본주의 경제체제하에서 이익을 창출 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아 연일 수 없이 쏟아지는 광고에 식상해 버린 대중들에게 있어, 效果적이고 유용한 정보제공 수단인 광고는 현대 사회 속에서 존재하는 한 “참신과 식상”, “참되고 거짓된”의 상반된 이미지 부여의 차이로서 그 존망이 결정되리라 생각된다 그리하여 나는 그런 사항들을 적적히 조사하고 적소적기에 광고를 하여 큰 성과를 거둔 SKY를 조사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