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例(사례)관리의 concept(개념)과 등장배경, 事例(사례)관리 기본원칙, 事例(사례)관리자의 역할, 事例(사례)관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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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1 16:5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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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클라이언트 체계 중심 개념(槪念)
순서
2) 계획
6. 서비스의 책임성
5) 권익옹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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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 사례관리 기본원칙, 사례관리자의 역할, 사례관리과정
II. instance(사례)관리의 기본원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 instance(사례)관리의 개념(槪念)
3) 상황 속의 인간을 강조하는 개념(槪念)
2. 서비스의 포괄성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 서비스의 접근성
다.
4) 점검
자료제목 : 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 사례관리 기본원칙, 사례관리자의 역할, 사례관리과정 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 사례관리 기본원칙, 사례관리자의 역할, 사례관리과정에 대한 A+과제물입니다. 1) 서비스체계 중심 개념(槪念)
III. instance(사례)관리의 등장배경
5. 서비스의 연계성
설명
3)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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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서비스의 연속성
CONTENT
instance(사례)관리
1. 서비스 성격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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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정
1. 서비스의 개별성
2. 서비스 과정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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