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개론] 광고심리학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16:38
본문
Download : 심리학개론.doc
레포트 > 기타
심리학개론, 교양, 광고심리학
설명
2) 광고의 목표(目標)로서 심리적 reaction(반응)
광고심리학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고, 역할에 대해 논하라. <사례(instance)연구도 포함>
5. 광고 속의 심리학 事例(사례) 연구
(1) 광고자극변수
Download : 심리학개론.doc( 65 )
1) 심리적 reaction(반응)
서 론
(4) 매개변수
2. 소비자 심리적 reaction(반응)과 광고효율
(2) 위계망 모형
순서
(6) 각 변수들을 이용한 연구틀
(5) 소비자 행동
광고심리학에 대해서 조사하고,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사례연구도 포함>
(3) 티저 광고(teaser advertising)
[심리학개론] 광고심리학의 역할
4. 광고효율 변수
본 론
(2)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1. 광고심리학[廣告心理學, advertising psychology]의 의의
(1) 작업 기억 과 장기기억
3. 광고효율 과정
(3) 環境변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