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및 나아가야할방향,나意見(의견)해 > kbg3 | kbg.co.kr report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및 나아가야할방향,나意見(의견)해 > kbg3

본문 바로가기

kb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및 나아가야할방향,나意見(의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01:05

본문




Download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hwp




2006년 6월 태평양이 기업 분할을 하면서 태평양은 지주회사로 남고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태평양의 주력인 화장품 사업 부문을 넘겨받아 사업 자회사가 되었다. 이러한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아리따움은 사업 스타트 10개월 만에 화장품 업종 최초로 전국 1000개 이상의 매장 네트워크를 갖고, 월매출 1억원 이상 매장 10개, 5000만원 이상 매장 100개 이상을 달성해야 가입할 수 있는 10-10클럽에 가입할 정도로 성공했으며, 발전하고 있따
서경배, 배동현, 심상배, 권영소 4명이 공동 대표로 있으며 아리따움의 대표 및 임원정보는 다음과 같다.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및 나아가야할방향,나意見(의견)해


아리따움 marketing 전략(strategy)
Ⅰ. 아리따움 기업analysis

① 기업introduction(대표자 및 기업이념, 기업의 특징)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화장품 멀티브랜드숍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아리따움 임원 명단 및 사업 경력`
② 회사연혁
아모레 퍼시픽은 2006년 6월 1일 (주)태평양의 화장품생활용품식품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설립하였다. 순수 지주회사로 변신하는 태평양은 아모레퍼시픽, 퍼시픽글라스, 장원산업, 태평양제약, 에뛰드, 아모스 등 6 개 자회사를 기획ㆍ관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대신 사업부문 법인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해온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 제품 사업을 이어받아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한 토탈 케어 서비스에 the gist역량을 집중하고 있따 아모레퍼시픽은 확고한 채널 리더십과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고가시장에서부터 중저가시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유연하…(省略)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 마케팅 STP P전략 나아가야할방향 나의견해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ARITAUM,아리따움,기업SWOT,마케팅,STP,P전략,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설명
ARITAUM%20아리따움%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및%20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_hwp_01.gif ARITAUM%20아리따움%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및%20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_hwp_02.gif ARITAUM%20아리따움%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및%20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_hwp_03.gif ARITAUM%20아리따움%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및%20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_hwp_04.gif ARITAUM%20아리따움%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및%20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_hwp_05.gif ARITAUM%20아리따움%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및%20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_hwp_06.gif

Download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hwp( 87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및 나아가야할방향,나意見(의견)해



다.
아리따움이라는 명칭은 맑고 정숙한 내면을 가꾸는 한국여성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아리땁다’의 순우리말 어원을 알파벳으로 표현한 것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이 가꾸는 아름다운 공간”을 뜻하며, 아모레퍼시픽에서 개발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와 프리미엄서비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Asian Beauty Creator`를 실현하기 위한 Total Beauty Solution Shop을 표방한다.
Total 18,0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