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블루오션전술의 체계화비법 - 블루오션 전술의 체계화 비법 > kbg3 | kbg.co.kr report

블루오션전술의 체계화비법 - 블루오션 전술의 체계화 비법 > kb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3

블루오션전술의 체계화비법 - 블루오션 전술의 체계화 비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0:42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전략의체계화비법.hwp




사람들은 레스토랑에서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며 맛있는 음식을 즐긴다. 하지만 형태와 기능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영화관과 레스토랑에 가는 목적은 동일하다. 이를 위해 경영자들은 산업의 경계선 내에서가 아니라 그 경계선 전체를 바라볼 필요가 있따

그리고 대안 산업, 전략(strategy)적 그룹, 구매자 그룹, 보안적 제품이나 서비스, 산업의 기능적 - 감성적 성향 그리고 시간의 흐름을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이를‘6가지 통로 프레임워크’라 부른다.
블루오션전술의 체계화비법 - 블루오션 전술의 체계화 비법





다. , 블루오션전략의 체계화비법 - 블루오션 전략의 체계화 비법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전략 체계화비법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의 체계화 비법

1. 시장 경계선의 재구축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의 첫번째 원칙은 경쟁의 틀을 깨고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해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것이다. 즉, 저녁 외출을 즐기자는 것이다.블루오션전술의 체계화비법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블루오션전략의체계화비법.hwp( 82 )




블루오션전략,체계화비법,경영경제,레포트
블루오션전략의체계화비법_hwp_01.gif 블루오션전략의체계화비법_hwp_02.gif 블루오션전략의체계화비법_hwp_03.gif 블루오션전략의체계화비법_hwp_04.gif





블루오션전략의 체계화비법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대안품(Alternatives)은 대체품(Substitutes)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다. 이를 통해 우리는 시장의 실제 상황을 재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가질 수 있고 이는 블루오션 창출로 이어진다. 판매자는 대체로 고객들이 대안 산업군 전체에서 하나를 선택하게 되는 과정을 의식하지 못한다. 기존의 전략(strategy)적 그룹에서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point은 고객들로 하여금 한 상품 그룹에서 다른 그룹으로 이동하게 만드는 요인이 무엇이지, 더 …(省略)
순서
설명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스토랑은 영화관과 유사한 물리적 속성 이 없고 기능도 다르다.

2) 산업 내 전략(strategy)적 그룹들을 watch하라

종종 블루오션이 대안 산업 전체를 watch한 결과로 창출되듯이 전략(strategy)적 그룹들을 살펴봄으로써 블루오션이 열릴 수도 있따 전략(strategy)적 그룹이라는 용어는 유사한 전략(strategy)을 추구하는 산업 내 기업들의 집단을 뜻한다. 이 둘은 대체 상품이 아니라 대안 상품이다. 대안품은 기능과 형태는 다르나 동일한 목적을 가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포함한다.

1) 대안 산업을 watch하라

넓은 관점에서 보면, 기업은 소속 산업군의 기업들과 경쟁할 뿐 아니라 대안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다른 산업의 기업들과도 경쟁을 한다. 이것은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며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는 그 성격이 다르다.
전체 18,0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