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문화marketing ,문화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22:43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문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
_NOTES_3_
文化상품 선定義(정이) 배경에는 우선 아이러브 뉴욕이 중요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브랜드화를 선정한것은 아이러브뉴욕의 도시 브랜드화에서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문화marketing ,문화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한국을 상징하는 대표 文化상품
_SLIDE_2_
Contents
1. 文化상품 선정배경 (디자인)
3. 文化상품의 파급efficacy
2. 한국의 상징 찾기
4. 프로모션
5. 차후방향
_SLIDE_3_
1. 文化상품 선정배경
_SLIDE_4_
아이러브 뉴욕의 파급efficacy
_SLIDE_5_
다양한 질감과 색감은
다양한 수요를 충족 시킬 수 있음
전통한지의 한국미
_SLIDE_6_
_SLIDE_7_
한지+무궁화+KOREA
2. 한국적인 것 찾기
_SLIDE_8_
_SLIDE_9_
3. 파급efficacy
_SLIDE_10_
3. 파급efficacy
_SLIDE_11_
4. 프로모션(Off-line)
_SLIDE_12_
한지 과반 만들기 체험 행사
한지 편지 쓰기 행사
_SLIDE_13_
4. 프로모션(On-line)
Facebook 에 디자인 홍보 및 친해지기
1. 좋아요 버튼 누른 사람 중 몇 명을 뽑아서 상품을 주는 방식
2. Facebook 게시물 댓글에 KOREA 글자를 달면,
그 중에서 뽑아서 상품을 주는 방식
_SLIDE_14_
5. 차후 방향
우선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곳에서 판매
_SLIDE_15_
감사합니다람쥐
_NOTES_1_
1
_NOTES_2_
우선 이 文化상품을 선정하게 된 배경과 디자인에 관련되어 살펴보고,
그 文化상품에서 한국의 상징을 나타내는 부분이 무엇인지 찾아보고
저희 조가 개발한 文化상품의 파급efficacy가 얼마나 클 것인지 예상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과 차후방향을 끝으로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아이러브뉴욕이 뉴욕 시 민 들을 하나도 만들어 주었듯이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인이 대한민국 국민들…(skip)
문화마케팅,문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마케팅,문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문화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문화마케팅,문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문화마케팅,문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5 )
문화marketing ,문화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