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미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9:46
본문
Download : 디지털 시대의 미술.hwp
단순히 program은 계속해서 돌아가고 시각적인 것만 차단당하는 것일뿐이다.cyber_report_sp-_- , 디지털 시대의 미술예체능레포트 ,
cyber_report_sp-_-
다. 할 수 있다면, 꺼서 그것의 작용 자체를 정지시키는 것이겠지만, 그렇다고 program이 정지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 이용자의 숫자를 점점 늘린다면, 말이 달라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레포트/예체능
순서
,예체능,레포트
이 책은 지금의 테크놀로지의 의미에 대하여 다루면서 지금의 사이버 文化(culture) 적인 현상들이 지금 시대에 끼치는 影響(영향)이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 아니면 중도의 어떠한 것인지에 대하여 알트를 던지면서 의도한 작가의 대답은, 그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독이되고 약이 될 수 있다는 중도의 입장을 밝혔다.
설명
사이버 문화를 주제로 concept(개념)을 definition 라고 이러한 현상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대한 논의를 하고 있는 책 `디지털 시대의 미술`을 읽고나서 쓴 report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전자오락과 비교해보면, 그 거대한 인파들로 인해 변하는 program이 더 인터렉티비티 할 수 있다고 말 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같은수의 사람이 있다는 …(drop)
디지털 시대의 미술
Download : 디지털 시대의 미술.hwp( 98 )






사이버 문화를 주제로 개념을 정의라고 이러한 현상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대한 논의를 하고 있는 책 `디지털 시대의 미술`을 읽고 쓴 감상문입니다. 그러나 전자오락 같은 경우엔, 그것을 오락자체의 제어권을 이용자가 가지고 있어 이용자의 의도가 반영되고, 그것을 멈추거나 그 상태를 저장한 후 다시 그 상태부터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텔레비젼보다 더 인터렉티비티 하다고 할 수 있겠다. 그러면서 가상 현실의 기술적인 인프라에 대하여 논하면서 이야기를 처음 하였다. 그렇다면 그것또한 이용자의 의도과 의지가 반영되었으므로 인터렉티비티 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견해 이 많이 참고될수록 그 방법이나 규모가 커질수록 인터렉티비티는 더 활성화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텔레비젼의 시청자들이라는 매우 높은 숫자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텔레비젼 program들은 그들의 요구를 반영받을 것이며, 그들로 하여금 텔레비젼의 어떠한 상황이 alteration(변화) 될 수 있겠다.
그 중 개념(槪念)을 잡아가는데 있어서 제일 흥미로웠던 것은 인터렉티비티에 관한 것으로, 그것의 개념(槪念)과는 조금 다른 견해 을 볼 수가 있었는데, 텔레비젼과 전자오락의 두가지를 인터렉티비티성의 우열을 비교하면서 인터렉티비티의 특징을 살짝 비교해볼 수 있따
먼저 텔레비젼같은 경우엔, 하나의 program이 흐르면서 그것을 시청자는 제어하거나 조절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