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책략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2 14:42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1999년 99년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3. 수평적 marketing 조직 운영 정착
1994년 (주)지오다노 설립(지오다노 inernational과 일신foundation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1. 제품전략(戰略)
■기업의 개요
■ STP 전략(戰略)
2. 효율적 유통관리
Download :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17 )
3. Positioning
1995년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 Segmentation
2. 미투(Mee Too)상품들의 등장
■ 내부環境의 change(변화)
2000년 청바지, 아동복 라인 전개
1. 가치marketing 의 전개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2. 가격 전략(戰略)
마케팅, 지오다노
2. Targeting
1. 소비트랜드의 change(변화)
■기업의 개요
4. 프로모션전략(戰略)
1970년 foundation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하면서 시작
2001년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3. 유통 전략(戰略)
1998년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책략 파워포인트
■ 국내 패션 시장의 일반環境
■ marketing 믹스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책략 파워포인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