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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유아교육기관에서 평가는 진단과 차후 교수학습방법의 改善이라는 목적을 가진다. 이와 같은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하여야 할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설명(說明)하시오. > kbg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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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유아교육기관에서 평가는 진단과 차후 교수학습방법의 改善이라는 목적을 가진다. 이와 같은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하여야 할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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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9 2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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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의 필요성과 목적에

Ⅱ 본론

Ⅳ reference
순서

영유아교육기관에서 평가는 영유아의 발달을 진단하고 교육 프로그램(program]) 의 改善을 위해 관련 data(자료)를 수집하고 analysis(분석) 하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교육현장의 의사결정을 돕기 위한 과정으로 definition 할 수 있다아 이러한 의미에서 평가는 단순히 검사를 실시하거나 data(자료)를 수집하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평가의 necessity need과 목적에

Ⅰ 서론
1. 영유아교육기관에서의 평가 목적 및 유의 사항
1. 영유아교육기관에서의 평가 목적 및 유의 사항

첫째, 각 영유아에 대한 평가기록의 비밀을 보장해야 한다.


영유아교육기관, 평가, 영유아교육기관 평가, 교사 평가, 평가의 목적,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해야 할 사항, 유의사항


영유아교육기관에서 평가는 진단과 차후 교수학습방법의 改善이라는 목적을 가진다. 2.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해야 할 사항
Ⅲ 結論(결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둘째, 가능하다면 영유아가 입소한 초기(3월)에 평가를 하고 7~9월경에 중간 평가를 하며 12~2월경에 기말평가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와 같은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하여야 할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설명(說明)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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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영유아의 이익을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할 사람들, 즉 관련 전문가들이나 부모 등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과 영유아의 행동, 가정배경, 능력 등에 관하여 토의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의미에서 평가는 단순히 검사를 실시하거나 자료를 수집하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렇게 함으로써
2.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해야 할 사항
Ⅱ 본론
1. 영유아교육기관에서의 평가 목적 및 유의 사항

Ⅱ 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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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bibliography



2.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해야 할 사항
Ⅰ 서론
Ⅲ conclusion(결론)

설명
Ⅰ 서론 Ⅱ 본론 1. 영유아교육기관에서의 평가 목적 및 유의 사항 2. 평가에 있어 교사가 유념해야 할 사항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영유아교육기관에서의 평가 목적 및 유의 사항 영유아교육기관에서 평가는 영유아의 발달을 진단하고 교육 프로그램의 개선을 위해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교육현장의 의사결정을 돕기 위한 과정으로 정의할 수 있다. 또한 평가에 의한 성급한 結論(결론)이나 해석을 내려서도 안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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