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경영]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marketing 책략 分析 > kbg4 | kbg.co.kr report

[경영]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marketing 책략 分析 > kbg4

본문 바로가기

kb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marketing 책략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5 03:39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분석자료.hwp





Download : 현대자동차분석자료.hwp( 74 )




[경영]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marketing 책략 分析



현대자동차분석자료_hwp_01.gif 현대자동차분석자료_hwp_02.gif 현대자동차분석자료_hwp_03.gif 현대자동차분석자료_hwp_04.gif 현대자동차분석자료_hwp_05.gif 현대자동차분석자료_hwp_06.gif

Ⅰ.서론, , Ⅱ.본론, 1.현대자동차 기업개요, 1-1.회사소개, 1-2.연혁, 1-3.경영전략, 1-4.매출현황 보고, , 2.자동차 산업환경분석, 2-1.Porter's Five force model, 2-2.소비자 욕구환경, 2-3.환경변화요인, 2-4.동태적 변화, 2-5.산업매력도, 2-6.경쟁자 분석, 2-7.수요자 분석, 2-8.공급자 분석, 2-9.대체제, , 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분석, 3-1.SWOT, 3-2.생산라인 부문, 3-3.인사관리, 3-4.서비스, 3-5.마케팅 전략, , 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분석, 4-1.STP 전략, 4-2.브랜드 전략, 4-3.상품전략, 4-4.서비스 전략, 4-5.고객확보 전략, 4-6.구매 전 대안평가, , 5.해외마케팅 전략 분석, 5-1.미국, 5-2.중국, 5-3.인도, 5-4.동남아시아,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FileSize : 1904K , [경영]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동차 산업환경분석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서론, , Ⅱ.본론, 1.현대자동차 기업개요, 1-1.회사introduction, 1-2.연혁, 1-3.경영책략, 1-4.매출현황 보고, , 2.자동차 산업환경分析, 2-1.Porter's Five force model, 2-2.소비자 욕구환경, 2-3.환경變化(변화)요인, 2-4.동태적 變化(변화), 2-5.산업매력도, 2-6.경쟁자 分析, 2-7.수요자 分析, 2-8.공급자 分析, 2-9.대체제, , 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分析, 3-1.SWOT, 3-2.생산라인 부문, 3-3.인사관리, 3-4.서비스, 3-5.marketing 책략, , 4.현대자동차 소나타 marketing instance(사례)分析, 4-1.STP 책략, 4-2.브랜드 책략, 4-3.상품책략, 4-4.서비스 책략, 4-5.고객확보 책략, 4-6.구매 전 대안평가, , 5.해외marketing 책략 分析, 5-1.미국, 5-2.china(중국) , 5-3.인도, 5-4.동남아시아, , Ⅲ.conclusion , , 참고 및 사이트, 파일크기 : 1904K
Ⅰ.서론

Ⅱ.본론
1.현대자동차 기업개요
1-1.회사intro
1-2.연혁
1-3.경영strategy
1-4.매출現況(현황) 보고

2.자동차 산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1.Porter's Five force model
2-2.소비자 욕구environment(환경)
2-3.environment(환경) 변화요인
2-4.동태적 변화
2-5.산업매력도
2-6.경쟁자 分析(분석)
2-7.수요자 分析(분석)
2-8.공급자 分析(분석)
2-9.대체제

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分析(분석)
3-1.SWOT
3-2.생산라인 부문
3-3.인사관리
3-4.서비스
3-5.마케팅 strategy

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instance)分析(분석)
4-1.STP strategy
4-2.브랜드 strategy
4-3.상품strategy
4-4.서비스 strategy
4-5.고객확보 strategy
4-6.구매 전 대안평가

5.해외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5-1.미국
5-2.중국(中國)
5-3.인도
5-4.동남아시아

Ⅲ.結論

참고자료(資料) 및 사이트

자동차 산업은 2만개 이상의 부품을 생산,조립하는 산업이라는 측면에서 전후방 파급效果(효과)가 매우 큰 산업으로서 한 국가의 산업 전반에 미치는 시너지 效果(효과)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아 또한 첨단기술을 요하는 산업이라는 측면에서 국내경제에서 자동차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아 이렇듯 국가경제에 지대한 effect(영향) 을 미치는 자동차 산업에 대해 이해하고 치열한 경쟁구조에서 기업간 생존strategy을 살피고,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strategy과 대표 주 차종인 ‘소나타’의 마케팅 strategy에 대상으로하여도 조사를 하려고 한다. 또한 세계 자동차 시장은 공급과잉, environment(환경) 및 안전 규제 강화와 전자기술의 폭넓은 응용에 따른 연구 개발비 급증등 산업구조면에서 급변하고 있는 추세이다. 공급과잉에서 비롯되는 비용절감에 대한 압박과 새로운 차종의 개발을 위한 우수한 기술력은 이제 세계시장을 …(drop)

자동차,산업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