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19:1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hwp
1. 철학적 기초
일관성 있는 명확히 진술된 철학 없이 중등특수교육 학생을 위한 좋은 호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아
ㄱ. 특수교육서비스를 받는 靑少年(청소년) 의 종합적인 교육 호로그램에 접근에 대한 요구
이는 그들에게 그들의 평생진로요구를 준비하도록 고안되어야 한다.[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
교육학,전환교육,서비스,모델,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hwp( 79 )
[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
[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 , [교육학]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전환교육 서비스 모델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교육학]%20전환교육%20및%20서비스%20모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84%ED%99%98%EA%B5%90%EC%9C%A1%20%EB%B0%8F%20%EC%84%9C%EB%B9%84%EC%8A%A4%20%EB%AA%A8%EB%8D%B8_hwp_01.gif)
![[교육학]%20전환교육%20및%20서비스%20모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84%ED%99%98%EA%B5%90%EC%9C%A1%20%EB%B0%8F%20%EC%84%9C%EB%B9%84%EC%8A%A4%20%EB%AA%A8%EB%8D%B8_hwp_02.gif)
![[교육학]%20전환교육%20및%20서비스%20모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84%ED%99%98%EA%B5%90%EC%9C%A1%20%EB%B0%8F%20%EC%84%9C%EB%B9%84%EC%8A%A4%20%EB%AA%A8%EB%8D%B8_hwp_03.gif)
![[교육학]%20전환교육%20및%20서비스%20모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84%ED%99%98%EA%B5%90%EC%9C%A1%20%EB%B0%8F%20%EC%84%9C%EB%B9%84%EC%8A%A4%20%EB%AA%A8%EB%8D%B8_hwp_04.gif)
![[교육학]%20전환교육%20및%20서비스%20모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84%ED%99%98%EA%B5%90%EC%9C%A1%20%EB%B0%8F%20%EC%84%9C%EB%B9%84%EC%8A%A4%20%EB%AA%A8%EB%8D%B8_hwp_05.gif)
2. 전환교육 및 서비스 모델
모든 중등특수교육 학생의 요구를 위한 호로그램 모델은 다양한 선택을 가진 것이어야 한다. 이 장에서 제안되는 모델은 개별화된 호로그램에 대한 헌신에 기초하는 것인데 그내용에 대하여 다양한 학습환경 선택들에 걸쳐 각 내용선택 내에서 교수적 접근들의 개별화에 기초하는 것이다.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