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향후展望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 kbg4 | kbg.co.kr report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향후展望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 kbg4

본문 바로가기

kb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향후展望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5 01:07

본문




Download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NC소프트(엔씨소프트),기업분석과,NC소프트,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향후전망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향후展望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Download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16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향후展望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순서

“NC소프트”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NC 소프트 기업introduction

2. 게임산업analysis

3. NC소프트 해외진출내역

4. NC소프트 SWOTanalysis

5. NC소프트 STP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NC소프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instance(사례)연구
(1) 관계마케팅 전략(戰略)
(2) 게릴라마케팅 전략(戰略)
(3) 사회지향적 마케팅전략(戰略)

8. NC다이노스 창단에 따른 효과(效果)연구

9.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 컨탠츠의 다각화
(2) 중국(中國)시장 집중투자

10. NC소프트 향후展望(전망)
1. NC 소프트 기업introduction

NC 소프트는 1997년 3월 ...


“NC소프트”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NC 소프트 기업introduction

2. 게임산업analysis

3. NC소프트 해외진출내역

4. NC소프트 SWOTanalysis

5. NC소프트 STP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NC소프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instance(사례)연구
(1) 관계마케팅 전략(戰略)
(2) 게릴라마케팅 전략(戰略)
(3) 사회지향적 마케팅전략(戰略)

8. NC다이노스 창단에 따른 효과(效果)연구

9.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 컨탠츠의 다각화
(2) 중국(中國)시장 집중투자

10. NC소프트 향후展望(전망)
1. NC 소프트 기업introduction

NC 소프트는 1997년 3월 한글 워드프로세서 한/글의 개발자인 김택진에 의해 설립되었다. 2000년 해외진출을 통해 북미, 유럽 등 총 12개의 계열 회사로 설립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가면서 전 세계 60여 개국에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사에서 개발한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고 있따
2. 게임산업analysis

(1) 한국게임산업의 위기

외산 게임들이 한국의 PC방을 점령하면서 국내 게임업계가 위기를 맞고 있따 on-line 게임 종주국으로 ‘리니지’ ‘던전앤파이터’ ‘크로스 파이어’ ‘메이플 스토리’ 등 히트…(To be continued )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다. NC소프트의 주된 사업은 on-line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제공을 포함한 디지털 엔터테이먼트 관련 누리망 사업이다. NC소프트의 주요 사업은 MMORPG와 캐주얼 게임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 사업까지 그 사업범위를 확장시켰다. 특히 NC소프트는 MMORPG 게임인 리니지를 스타트으로 누리망 기반 on-line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으며 해외 시장을 개척한데 커다란 공헌을 하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