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나이키 marketing 4P,SWOT,STP分析(분석) - 나이키 marketing 연구 레포트 > kbg4 | kbg.co.kr report

나이키 marketing 4P,SWOT,STP分析(분석) - 나이키 marketing 연구 레포트 > kbg4

본문 바로가기

kb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 marketing 4P,SWOT,STP分析(분석) - 나이키 marketing 연구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6 22:39

본문




Download : 나이키[3].hwp




, 나이키 마케팅 4P,SWOT,STP분석 - 나이키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마케팅 4P SWOT STP분석 - 나이키 마케팅연구 레포트

Download : 나이키[3].hwp( 70 )






나이키,마케팅,4P,SWOT,STP분석,-,나이키,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 marketing 4P,SWOT,STP分析(분석) 보고서입니다.



나이키[3]_hwp_01.gif 나이키[3]_hwp_02.gif 나이키[3]_hwp_03.gif 나이키[3]_hwp_04.gif 나이키[3]_hwp_05.gif 나이키[3]_hwp_06.gif

1.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나이키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나이키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프로모션戰略)


나이키는 취급하는 제품의 계열수가 많다.



순서


나이키 marketing 4P,SWOT,STP分析(분석) - 나이키 marketing 연구 레포트

설명

다. 주력 사업 제품인 신발의 경우만 보더라도 일상화, 러닝화, 축구화, 농구화, 야구화, 테니스화, 실내화, 슬리퍼 등의 큰 군이 형성이 된다 이 중에서도 각기 기능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의 계열이 확장이 된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축구화를 통해 살펴보면 축구화는 4가지의 시리즈로 구분이 되는데 Tiempo , Mercurial , CTR , Total 90 시리즈 가 있따 이 네 가지 시리즈는 다시 기능에 따라 선수용 제품, 고급형 제품, 보급형 제품…(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 마케팅 4P,SWOT,STP분석 보고서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