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02:41
본문
Download :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hwp
중요한 것은 교육의 장에서 다양한 관점이 허용되고, 교사와 학습자 사이에 활발한 상호작용이 일어나는 것이다. 그리하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
`` 목 차 ``
들어가기 전 - 김승종 「소설교육의 방향과 방법」 -
Ⅰ. 서론 -
Ⅱ. 본론 -
1)읽기 전 활동
2)읽기 중 활동
3)읽기 후 활동
Ⅲ. 結論 -
들어가기 전 - 김승종 「소설교육의 방향과 방법」 -
교사가 학습자들에게 일방적으로 정보를 퍼뜨리는 설교적 수업 방식은 이미 그 실효성을 상실하고 있따 학습자들은 더 이상 교사에 의해 정보가 새겨지는 백지로 취급될 수 없다. 학습자들은 스스로 지식 구성의 주체가 되어야 하며, 교사…(투비컨티뉴드 )
다.
![[교육학]%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20박완서%20옥상의%20민들레꽃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20%EB%B0%95%EC%99%84%EC%84%9C%20%EC%98%A5%EC%83%81%EC%9D%98%20%EB%AF%BC%EB%93%A4%EB%A0%88%EA%BD%83_hwp_01.gif)
![[교육학]%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20박완서%20옥상의%20민들레꽃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20%EB%B0%95%EC%99%84%EC%84%9C%20%EC%98%A5%EC%83%81%EC%9D%98%20%EB%AF%BC%EB%93%A4%EB%A0%88%EA%BD%83_hwp_02.gif)
![[교육학]%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20박완서%20옥상의%20민들레꽃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20%EB%B0%95%EC%99%84%EC%84%9C%20%EC%98%A5%EC%83%81%EC%9D%98%20%EB%AF%BC%EB%93%A4%EB%A0%88%EA%BD%83_hwp_03.gif)
![[교육학]%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20박완서%20옥상의%20민들레꽃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20%EB%B0%95%EC%99%84%EC%84%9C%20%EC%98%A5%EC%83%81%EC%9D%98%20%EB%AF%BC%EB%93%A4%EB%A0%88%EA%BD%83_hwp_04.gif)
![[교육학]%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20박완서%20옥상의%20민들레꽃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20%EB%B0%95%EC%99%84%EC%84%9C%20%EC%98%A5%EC%83%81%EC%9D%98%20%EB%AF%BC%EB%93%A4%EB%A0%88%EA%BD%83_hwp_05.gif)
![[교육학]%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20박완서%20옥상의%20민들레꽃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20%EB%B0%95%EC%99%84%EC%84%9C%20%EC%98%A5%EC%83%81%EC%9D%98%20%EB%AF%BC%EB%93%A4%EB%A0%88%EA%BD%83_hwp_06.gif)
교육학,현대소설,교육,실제,박완서,옥상,민들레꽃,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hwp( 25 )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
순서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 ,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 실제 박완서 옥상 민들레꽃
설명
[교육학]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 박완서 『옥상의 민들레꽃』-
`` 목 차 ``
들어가기 전 - 김승종 「소설교육의 방향과 방법」 -
Ⅰ. 서론 -
Ⅱ. 본론 -
1)읽기 전 활동
2)읽기 중 활동
3)읽기 후 활동
Ⅲ. 結論 -
들어가기 전 - 김승종 「소설교육의 방향과 방법」 -
교사가 학습자들에게 일방적으로 정보를 퍼뜨리는 설교적 수업 방식은 이미 그 실효성을 상실하고 있따 학습자들은 더 이상 교사에 의해 정보가 새겨지는 백지로 취급될 수 없다. 교사는 문학 작품의 감상에 있어서 절대적인 판결자가 될 수 없다. 학습자들은 스스로 지식 구성의 주체가 되어야 하며, 교사 역시 주어진 문제를 풀어나가는 동료 학습자이거나 촉매자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