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 kbg4 | kbg.co.kr report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 kbg4

본문 바로가기

kb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15:24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pptx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예계 통제 강화


순서
교육학,문예계,통제,강화,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_SLIDE_1_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p. 165 ~ 167

_SLIDE_2_

목차INDEX
02 문예계의 alteration(변화)
2-1 작가들에 대한 공산당의 영향
03 직접적 통제방식
3-1 정치적 비판운동
3-2 조직을 통한 통제
01 공산당의 문예계 통제
1-1 연안문예좌담회에서의 강화
1-2 중화인민공화국의 성립
04 간접적 통제방식
4-1 허구적 ‘독자 대중’
4-2 그 영향
05 퀴즈
5-1 내용확인 퀴즈
5-2 〃
5-3 〃
_SLIDE_3_
공산당의 문예계 통치
01
_SLIDE_4_
연안문예좌담회에서의 강화

1) 영향
① 혁명 시기 문예운동 경험의 총정리(arrangement)
② 문예계에 대한 적극적인 통제의 출발점
1. 연안문예좌담회에서의 강화(1942)

_SLIDE_1_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

p. 165 ~ 167

_SLIDE_2_

목차INDEX
02 문예계의 alteration(변화)
2-1 작가들에 대한 공산당의 영향
03 직접적 통제방식
3-1 정치적 비판운동
3-2 조직을 통한 통제
01 공산당의 문예계 통제
1-1 연안문예좌담회에서의 강화
1-2 중화인민공화국의 성립
04 간접적 통제방식
4-1 허구적 ‘독자 대중’
4-2 그 영향
05 퀴즈
5-1 내용확인 퀴즈
5-2 〃
5-3 〃
…(drop)




Download : [교육학] 문예계에 대한 통제 강화.pptx( 97 )


[교육학]%20문예계에%20대한%20통제%20강화_pptx_01.gif [교육학]%20문예계에%20대한%20통제%20강화_pptx_02.gif [교육학]%20문예계에%20대한%20통제%20강화_pptx_03.gif [교육학]%20문예계에%20대한%20통제%20강화_pptx_04.gif [교육학]%20문예계에%20대한%20통제%20강화_pptx_05.gif [교육학]%20문예계에%20대한%20통제%20강화_pptx_06.gif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