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싸이월드의 marketing strategy과 시장진입 > kbg4 | kbg.co.kr report

싸이월드의 marketing strategy과 시장진입 > kbg4

본문 바로가기

kb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의 marketing strategy과 시장진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9 01:20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ppt






Download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ppt( 40 )





싸이월드의%20마케팅%20전략과%20시장진입_ppt_01.gif 싸이월드의%20마케팅%20전략과%20시장진입_ppt_02.gif 싸이월드의%20마케팅%20전략과%20시장진입_ppt_03.gif 싸이월드의%20마케팅%20전략과%20시장진입_ppt_04.gif 싸이월드의%20마케팅%20전략과%20시장진입_ppt_05.gif 싸이월드의%20마케팅%20전략과%20시장진입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싸이 월드 회사 紹介(소개)
성공 배경
싸이 월드 제품
성공 요인
마케팅 전술
이익
SWOT
結論

아이러브 스쿨, 프 리 챌, 심마니 등은 한때 큰 화재를 불러일으켰던 사이트.그러나 지금은 예전과 같은 활성화된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다. 우리는 싸이 월드의 마케팅 전술과 시장진입에 대해 조사했다.싸이월드조발표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조발표
싸이월드의 marketing strategy과 시장진입


다.
1999.08 : 싸이 월드 법인 등록
1999.09 :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 월드 오픈
2001.05 : 커뮤니티 패키지 출시
2001.09 : 미니 홈 피 서비스 스타트
2001.10 : 유료서비스 선물가게 정식 서비스 스타트
2002.04 : 미니 룸 서비스 스타트
2002.07 : 뮤직시티와 제휴하여 유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2003.05 : 미니 홈 피 4.0 개편
2003.08 : SK communications 합병

싸이 월드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업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서비스
개인과 개인의 관계,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자신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 홈 피,미 니 룸 등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더욱 …(skip)
설명

싸이월드의 marketing strategy과 시장진입등 성공요인에 관련되어 분석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등 성공요인에 대해서 분석한 글입니다. 그러나 싸이 월드는 그 고난을 극복하고 재기에 성공했다. 특히 누리망 사이트들은 대부분 한번 밀리면 끝나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