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토텔레스의 범주론을 adolescent(청소년)호로그램 개발 절차에 적용하여 호로그램 개발 절차를 만들어 제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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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0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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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리스토텔레스의 범주론
7) 자원의 결정

4) 대안의 확인
아리스토텔레스의 범주론을 adolescent(청소년)호로그램 개발 절차에 적용하여 호로그램 개발 절차를 만들어 제출하기
3) 목적과 目標(목표)의 설정
3. 시사점
Ⅰ. 서론
5) 프로그램(program]) 선택의 기준선정 및 적용
2. 아리스토텔레스의 범주론을 청소년프로그램(program]) 개발 절차에 적용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리스토텔레스의 범주론을 청소년프로그램 개발 절차에 적용하여 프로그램 개발 절차를 만들어 제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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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結論
Ⅰ. 서론
6) 프로그램(program]) 의 최종산출물 설정
아리스토텔레스, 범주론, 청소년,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절차
순서
아리스토텔레스의 범주론을 adolescent(청소년)호로그램 개발 절차에 적용하여 호로그램 개발 절차를 만들어 제출하기
2) 문제의 分析(분석)
출처
아리스토텔레스는 ‘범주론‘ 1장에서 동의어와 다의어에 대해서 다룬다. 우리를 둘러싼 수많은 사물들이 있는 만큼, 우리는 수많은 이름들을 가지고 있따 아
Ⅱ. 본론
1) 경계의 설정
다. ‘흼’이든, ‘색’이든, ‘사람’이든, ‘동물’이든 이것들은 모두 존재하는 것들이다. 동의어는 ‘공통적인 이름과 같은 定義(정의)를 공유하는 이름’이고, 다의어는 ‘공통적인 이름과 다른 定義(정의)를 가진 이름’이다. 동의어와 다의어들은 이름들 사이의 관계들이지만, 그것들은 곧바로 존재의 관계를 의미한다. 여기서의 동의어와 다의어는, 낱말들이 歷史(역사)적인 형성과정을 통해 다른 여러 낱말들과 비슷한 뜻이 있게 되거나, 하나의 낱말에 다양한 뜻이 있다는 것과는 큰 관련이 없다. 이름을 가진 것은 모두 ‘존재하는 것들(ta onta)’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