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당신은 사무기기 판매회사의 인적자원 담당자로서 성과를 향상시킬 처리해야할문제를 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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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9 0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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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사무기기 판매회사의 인적자원 담당자로서 성과를 향상시킬 Task 를 안고 있다아 회사에서는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콜센터의 고객 담당 직원에게는 고객이 전화로 문의하거나 불만을 제기한 사항에 대해 해결하는 과업이 주어진다.
a. 전자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해 콜센터직원들은 어떻게 reaction response하겠는가
b. 단순한 통화 숫자 외에 생산성을 측정(measurement)할 수 있는 요소가 있겠는가
c. 다른 성과측정(measurement)을 위해 어떻게 정보를 수집할 수 있겠는가
목차
1. 서론
2. 본론
-a. 전자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해 콜센터직원들은 어떻게 reaction response하겠는가
-b. 단순한 통화 숫자 외에 생산성을 측정(measurement)할 수 있는 요소가 있겠는가
-c. 다른 성과측정(measurement)을 위해 어떻게 정보를 수집할 수 있겠는가
3. 結論
4. 출처
1. 서론
최근 정보화와 탈산업화의 사회경제적 變化(변화) 물결을 배경으로 콜센터(call center)라는 새로운 형태의 사업 단위이자 작업장이 등장하고 있다아 콜센터는 한마디로 컴퓨터(정보)와 전화(통신)를 결합하여 고객 관련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사업조직이라 定義(정의)될 수 있다아 구체적으로 콜센터에서는 상담원들이 고객들로부터 문의주문불만 등 걸려오는 전화통화(inbound calls)를 처리함과 동시에 상품 홍보 및 필요정보 수집을 위해 고객들에게 접촉하려는 전화통화(outbound calls)를 수행함에 있어 자동통화배분시스템 및 통화음성인식시스템, 고객정보데이터베이스와 같은 정보처리기술을 활용하는 작업체계를 통상 갖추고 있다아 이처럼 많은 기업들은 콜센터의 설립-운영을 통해 고객 관리 및 서비스업무 수행에 있어 기존 직접대면방식의 제약…(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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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직원성과를 효능적이고 정확하게 측정(measurement)하기 위해 회사는 전자모니터링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