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 4P,SWOT,STP分析(분석) - 나이키 마케팅연구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11:28
본문
Download : 나이키[3].hwp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3]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2%98%EC%9D%B4%ED%82%A4%5B3%5D_hwp_01.gif)
![나이키[3]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2%98%EC%9D%B4%ED%82%A4%5B3%5D_hwp_02.gif)
![나이키[3]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2%98%EC%9D%B4%ED%82%A4%5B3%5D_hwp_03.gif)
![나이키[3]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2%98%EC%9D%B4%ED%82%A4%5B3%5D_hwp_04.gif)
![나이키[3]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2%98%EC%9D%B4%ED%82%A4%5B3%5D_hwp_05.gif)
![나이키[3]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2%98%EC%9D%B4%ED%82%A4%5B3%5D_hwp_06.gif)
Download : 나이키[3].hwp( 40 )
설명
나이키 마케팅 4P,SWOT,STP분석 보고서입니다.
나이키 마케팅 4P,SWOT,STP分析(분석) - 나이키 마케팅연구 리포트
다. 주력 사업 제품인 신발의 경우만 보더라도 일상화, 러닝화, 축구화, 농구화, 야구화, 테니스화, 실내화, 슬리퍼 등의 큰 군이 형성이 된다 이 중에서도 각기 기능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의 계열이 확장이 된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축구화를 통해 살펴보면 축구화는 4가지의 시리즈로 구분이 되는데 Tiempo , Mercurial , CTR , Total 90 시리즈 가 있다 이 네 가지 시리즈는 다시 기능에 따라 선수용 제품, 고급형 제품, 보급형 제품…(To be continued )
순서
나이키,마케팅,4P,SWOT,STP분석,-,나이키,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 마케팅 4P,SWOT,STP分析(분석) 보고서입니다. , 나이키 마케팅 4P,SWOT,STP분석 - 나이키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마케팅 4P SWOT STP분석 - 나이키 마케팅연구 레포트
1. 나이키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나이키 STP 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나이키 marketing 4P전략(戰略) ‘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戰略) )
나이키는 취급하는 제품의 계열수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