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2013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point체크 > kbg5 | kbg.co.kr report

2013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point체크 > kbg5

본문 바로가기

kb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3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point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8 20:56

본문




Download : 20131_기말_경영2_마케팅론.pdf




제1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제8장 제품의 관리
제7장 STP 2 - 타기팅과 포지셔닝

③ 거시 환경: 간접적 ․ 단기적으로는 잘 변하지 않는 사회, 文化(culture) , 경제, 정치, 법, 기술적 환경 등






Download : 20131_기말_경영2_마케팅론.pdf( 95 )




제2장 마케팅 전략



1. 마케팅의 definition
2. 마케팅 활동에 effect을 미치는 요소
제10장 브랜드 자산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1장 환경變化(변화)와 마케팅
① 개인, 기업 등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해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goal)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


제13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②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도 마케팅의 대상이 됨. 기업 및 비영리 기관도 포함



① 기업 내 조직: 재무, 생산, R&D와 같은 기업 내 여러 조직의 활동 해당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③ 유통(Place): 배포

제11장 가격관리의 이해
(1) concept(개념)
순서
(2) 마케팅 믹스
- 중략 -


제14장 유통관리


① 제품(Product):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 창출
설명
제3장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② 미시환경: 직접적으로 effect을 미칠 수 있는 이해관계자인 다른 기업 간의 경쟁, 중간상인, 소비자 및 주주, 시 민 단체, 채권자 등




② 가격(Price): 가격 결정



④ 프로모션(Promotion): 정보 제공
2013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point체크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 기업이 사용하는 변수인 제품, 가격, 프로모션, 유통 등의 활동

제9장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관리


제6장 STP 1 - STP의 槪念과 시장 세분화

제1장 환경변화와 마케팅 제2장 마케팅 전략 제3장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4장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들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제6장 STP 1 - STP의 개념과 시장 세분화 제7장 STP 2 - 타기팅과 포지셔닝 제8장 제품의 관리 제9장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관리 제10장 브랜드 자산 제11장 가격관리의 이해 제1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제13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제14장 유통관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제4장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들



마케팅론,마케팅,마케팅론기말,마케팅론기말시험,마케팅론시험,방송대마케팅론,방통대마케팅론,마케팅론핵심

제1장 환경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
15760_001.jpg 15760_002.jpg 15760_003.jpg 15760_004.jpg 15760_005.jpg

다.
Total 18,3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