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7:04
본문
Download : 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hwp
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To be continued )
다.
설명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
레포트/사범교육
Ⅰ. 서론
Ⅱ. 본론
1. 주의집중방법의 definition 및 중요성
2. 주의집중방법의 종류
3. 실제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실례)
Ⅲ.결론
(1) 종류
1) 합죽이: 선생님이 합죽이가 됩시다 하면 아이들이 합하고 외침으로서 아이들을 조용히 시키고 선생님에게 시선을 돌리게 하는 방법
2) 손머리: 주로 엎드려와 함께 사용하고 아이들이 무척 떠들 때 위엄 있는 모습으로 사용 하며 사용빈도가 꽤 높다.주의집중 , 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사범교육레포트 ,
주의집중






Download : 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hwp( 18 )
초등학교 수업에서의 주의집중방법과 그에 따른 수업기술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3) 가라사대: 아이들의 관심을 선생님에게 돌리면서 수업을 진행시켜 나갈 때 자주 사용 하며 예로 “선생님 가라사대 반짝반짝, 선생님 가라사대 책 드세요”나 “가라사대 손드세요, 가라사대 삐리리리(한 손으로 손가락 하나를 들고 돌린다), 가라사대(발 표자를 가리키며)쏘세요(발표를 처음 한다)” 등이 있따
4) ‘1학년 9반 네, 네, 선생님.’, ‘1학년 9반입니다,’: ‘1학년 9반’이나 ‘1학년’을 선생님이 하면 아이들은 ‘네, 네. 성생님’ 이나 ‘9반입니다’를 함으로서 아이들이 집중을 하도록 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