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04:07
본문
Download : 닌텐도 DS의 마케팅전략.ppt
닌텐도 기업紹介
SWOTanalysis
및 기업紹介
소프트웨어 기술력
1) 체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닌텐도, 닌텐도 DSL, 닌텐도 WII,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분석
Download : 닌텐도 DS의 마케팅전략.ppt( 78 )
기본책략 : 나이, 성별, 언어, 文化의 차이를 뛰어넘어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비디오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전파하고 함께 향유





[경영]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각 나라의 언어적 상황에 맞게 적용 가능한
->캐주얼 게임이 크게 유행 유저층이 대폭
닌텐도는 누구나 안심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유저층 확대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Japan, 미국, 유럽 시장에 紹介해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에 대해 각각의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여 상세히 분석해보았습니다.
목 차
2) 닌텐도에서 개발한 게임 캐릭터에 대한
다.
결론
*대다수의 국민이 게임에 대한 친근감, 열정 高
게임 인구 확대
순서
두터운 매니아층 존재 ☞ 슈퍼 마리오
STP책략
*우수한 게임크리에이터들 존재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 받는 게임회사들 존재
설명
마케팅 믹스 4P
4) 게임 분야의 전문적 기업이라는 이미지
선정이유
닌텐도 DS의 성공적인 마케팅戰略에 대해 각각의 마케팅 기법을 이용하여 상세히 분석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