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flight(항공)사,진에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5:58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저가flight(항공)사,진에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저가flight(항공)사,진에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3 )
순서
진 에어 future(미래)성공전술
목차
Ⅰ. 서론
1. 연구 목적
2. 연구 방법
Ⅱ. 저가 항공사 현재상황
1. 국내외 저가 항공사 현재상황
2. 진 에어의 현재상황
2009.5.13
목차
Ⅲ. 국내외 저가 항공사 성공, 실패 사례(instance) analysis
1. 성공사례(instance) analysis
1) Southwest Airlines
2) JetBlue Airways
3) Easy Jet
2. 실패사례(instance) analysis
1) GO
2) 한성항공
2009.5.13
목차
Ⅳ. 진 에어 SWOTanalysis과 성공전술
1. 진 에어 SWOTanalysis
2. 진 에어 성공전술
1) 중단거리 노선 전술
2) 경영 전술
3) 마케팅 전술
Ⅴ. conclusion(결론)
Ⅵ. Reference List
2009.5.13
서론
연구 목적
국내 저가 항공시장의 성장 추세
저질(Low Quality)의 서비스,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항공시장의 질 저하 우려
저가항공만의 advantage과 최근의 경기침체는 저가 항공의 선호도를 증가시킴
현재 총4...
진 에어 future(미래)성공전술
목차
Ⅰ. 서론
1. 연구 목적
2. 연구 방법
Ⅱ. 저가 항공사 현재상황
1. 국내외 저가 항공사 현재상황
2. 진 에어의 현재상황
2009.5.13
목차
Ⅲ. 국내외 저가 항공사 성공, 실패 사례(instance) analysis
1. 성공사례(instance) analysis
1) Southwest Airlines
2) JetBlue Airways
3) Easy Jet
2. 실패사례(instance) analysis
1) GO
2) 한성항공
2009.5.13
목차
Ⅳ. 진 에어 SWOTanalysis과 성공전술
1. 진 에어 SWOTanalysis
2. 진 에어 성공전술
1) 중단거리 노선 전술
2) 경영 전술
3) 마케팅 전술
Ⅴ. conclusion(결론)
Ⅵ. Reference List
2009.5.13
서론
연구 목적
국내 저가 항공시장의 성장 추세
저질(Low Quality)의 서비스,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항공시장의 질 저하 우려
저가항공만의 advantage과 최근의 경기침체는 저가 항공의 선호도를 증가시킴
현재 총4개의 국내 저가항공사 운항중
한국의 저가 항공시장의 성장에 따른 진에어의 성공전술 연구
2009.5.13
서론
연구 방법
국내외 저가항공업계의 현재상황파악
기존 항공업계와 저가항공업계와의 차이점 도출 및 특성(特性) 파악
진에어의 기업규모, 성장가능성, 발전방향 모색
성공, 실패 사례(instance) analysis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의 파악
진에어의 성공적 방향 제시
진에어 SWOTanalysis
진에어의 discrimination적, 전술적 대응의 가능성 연구
강점 및 기회요인을 활용하고 약점 및 위협요인을 제거하는 전술적 대안제시
2009.5.13
국내 저가 항공사의 현재상황
한성항공은 미국, 유럽의 성공한 저비용항공사를 모델로 국내 항공시장에 지난 2004년 formula(공식) 출범.
이후, 제주항공, 영남에어 등 저가항공사 속속 출범.
2007년 미국발 금융위기로 스타트된 유례없는 경기침체와 고환율, 고유가 등 악재가 겹치면서 한성항공과 영남에어 등은 운항을 중단.
현재 우리나라는 …(투비컨티뉴드 )
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진에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