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물류와 물류관리 > kbg6 | kbg.co.kr report

물류와 물류관리 > kbg6

본문 바로가기

kb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물류와 물류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03:00

본문




Download : 물류와 물류관리.hwp





설명

물류와%20물류관리_hwp_01.gif 물류와%20물류관리_hwp_02.gif 물류와%20물류관리_hwp_03.gif 물류와%20물류관리_hwp_04.gif 물류와%20물류관리_hwp_05.gif 물류와%20물류관리_hwp_06.gif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도매,소매단계에서의 판매정보의 제공 등 메이커에게 유리한 점이 있는 반면,도매,소매측으로서는 구입조건의 改善이나 리드타임의 단축이라고 하는 직접적인 장점(長點)이나 메이커로 부터의 판매동향 정보의 제공과 결부된 상품 그리고,효율적인 고객관리 기능 있어서의 성과는 아직 충분하지 않다. 자금의 흐름에 있어서도 기업간의 외상판매,외상매입데이터의 on-line 처리,자동대체,자동불입에 의한 대금결재,일괄지불시스템에 의한 어음의 폐지 등이 적절히 진행되어야 한다. . 물적유통 분야에서도 수발주의 소로트, 다빈도화, 리드타임의 단축 등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하여 택배의 이용이나 하물내용, 배송처, 이동상황, 입출고상황에 관한 정보의 on-line 화, 그것을 위한 물류코드,심볼의 통일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추진되어야 할 것이다.
독자적으로 계열 VAN을 통한 시장점(長點)유율을 꾀하는 과점메이커가 적지 않으나,메이커-도매업자-소매업자의 3자간에 의한 공동 VAN의 존재의의와 현실성이 새삼스럽게 문제로 되어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4.유통하이테크화와 경쟁,소비자
유통에 있어서의 기술혁신=정보네트워크화는 상적 유통이나 정보유통뿐만은 아닐것이다.
소비자와의 사이의 대금결재에 마주향하여 는 카드의 이용뿐만 아니라 크레디트카드의 발행매수도 급격히 증대하고 있고, 앞으로…(省略)



도매,소매단계에서의 판매정보의 제공 등 메이커에게 유리한 점이 있는 반면,도매,소매측으로서는 구입조건의 개선이나 리드타임의 단축이라고 하는 직... , 물류와 물류관리 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물류와 물류관리.hwp( 52 )



도매,소매단계에서의 판매정보의 제공 등 메이커에게 유리한 점이 있는 반면,도매,소매측으로서는 구입조건의 개선이나 리드타임의 단축이라고 하는 직...
물류와 물류관리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