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marketing 전략,전지자전거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2 21:09
본문
Download : 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전지자전거분석.pptx
순서
전기자전거환경,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전지자전거,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marketing 전략,전지자전거분석
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전지자전거분석 , 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전지자전거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전기자전거환경 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 전지자전거
_SLIDE_1_
전기자전거
_SLIDE_2_
CONTENTS
環境analysis
SWOT Matrix
STP strategy
4P
_SLIDE_3_
1. 環境analysis
-거시環境analysis
-미시環境analysis
_SLIDE_4_
-거시적 環境
▶ 고유가로 인한 대체 이동수단이 필요
_SLIDE_5_
-거시적 環境
▶ 자전거 편의 시설의 확대
_SLIDE_6_
-거시적 環境
녹색경북, 친環境에너지지원센터 건립
2025년부터 신축 주택 에너지 ‘친環境 자급자족’
▶ 친環境에너지에 대한 인식 증가
_SLIDE_7_
-거시적 環境
연도별 원산지별 수입 (단위: 억원)
연도별 수입수출 (단위: 억원)
▶ 국내 자전거 생산 시장의 축소
_SLIDE_8_
-미시적 環境(3C-자사)
▶ 세계수준의 품질 시스템
_SLIDE_9_
-미시적 環境(3C-자사)
▶ 세계적 기업에 자동차용 모터 수출
_SLIDE_10_
-미시적 環境(3C-자사)
BLDC 감속기타입 외전형 모터
컨트롤러
▶ 자체 기술로 개발하는 전기자전거
_SLIDE_11_
-미시적 環境(3C-자사)
▶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공공기관 납품
_SLIDE_12_
-미시적 環境(3C-자사)
▶ 높은 가격 정책
_SLIDE_13_
-미시적 環境(3C-고객)
▶ 커뮤니티를 활용한 고객관리
_SLIDE_14_
-미시적環境(3C-경쟁사)
국내 최대 자전거 기업인 ‘삼천리 자전거’
1979년 기아산업(주)에서 처음
1995년 코스닥 상장
1999년 삼천리자전거(주)를 흡수합병
2007년 국내 최초로 자전거 연간 판매 100만 대를 달성
주요 사업은 산악용, 접는용, 여성용, 아동용, 경기용, 일반용, 하이브리드, 미니벨로 등 자전거 및 자전거 부품의 제조 판매.
삼천리 자전거의 전기 자전거의 종류는 ‘LESPO` 총 3종.
_SLIDE_15_
2. SWOT Matrix
-Strength
-Weakness
-Oppor…(省略)
Download : 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전지자전거분석.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marketing 전략,전지자전거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