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art since 1900 1910 1919년 마티스 analysis(분석) 적 입체주의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1:11
본문
형상 하나하나에 주목하려는 시도는 캔버스의 나머지 부분의 강렬한 색채로 인해 좌절되며, 역으로 화면 전체를 한눈에 파악하려
art since 1900 (1910~1919년 )
1910 : 마티스 DanceⅡmusic :고전주의 권위를 와해시키는 시도
1911: 분석적 입체주의전개
1912: 입체주의 꼴라주의 탄생
1913: 초기 추상의 전개(들로네,말레비치)
1914:구축주의와 레디메이드(타틀린,뒤샹)
1915:러시아 형식주의 (말레미치)
1916:다다(카바레 볼테르,한스아르프) , 미국아방가르드 (피카비아, 스티글리츠 ,폴스트랜드)
1917:신조형주의(몬드리안)
1918:피카소(혼성모방)
`각 연도별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사항`
1. 마티스
고전주의의 권위를 와해시키는 위협적인 시도
…(省略)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art since 1900 1910 1919년 마티스 분석적 입체주의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칸바일러 분석적 입체주의의 ¡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에 대한 해석 입체.hwp( 45 )
사회과학,art,since,마티스,적,입체주,그린버그,다니엘,헨리,칸바일러,적,입체주,¡,피카소와,브라크,입체주,해석,입체,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년%20마티스%20분석적%20입체주의%20그린버그%20다니엘%20헨리%20칸바일러%20분석적%20입체주의의%20%20¡%20피카소와%20브라크의%20입체주의에%20대한%20해석%20입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EB%85%84%20%EB%A7%88%ED%8B%B0%EC%8A%A4%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20%EA%B7%B8%EB%A6%B0%EB%B2%84%EA%B7%B8%20%EB%8B%A4%EB%8B%88%EC%97%98%20%ED%97%A8%EB%A6%AC%20%EC%B9%B8%EB%B0%94%EC%9D%BC%EB%9F%AC%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EC%9D%98%20%20%C2%A1%20%ED%94%BC%EC%B9%B4%EC%86%8C%EC%99%80%20%EB%B8%8C%EB%9D%BC%ED%81%AC%EC%9D%98%20%EC%9E%85%EC%B2%B4%EC%A3%BC%EC%9D%98%EC%97%90%20%EB%8C%80%ED%95%9C%20%ED%95%B4%EC%84%9D%20%EC%9E%85%EC%B2%B4_hwp_01.gif)
![[사회과학]%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년%20마티스%20분석적%20입체주의%20그린버그%20다니엘%20헨리%20칸바일러%20분석적%20입체주의의%20%20¡%20피카소와%20브라크의%20입체주의에%20대한%20해석%20입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EB%85%84%20%EB%A7%88%ED%8B%B0%EC%8A%A4%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20%EA%B7%B8%EB%A6%B0%EB%B2%84%EA%B7%B8%20%EB%8B%A4%EB%8B%88%EC%97%98%20%ED%97%A8%EB%A6%AC%20%EC%B9%B8%EB%B0%94%EC%9D%BC%EB%9F%AC%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EC%9D%98%20%20%C2%A1%20%ED%94%BC%EC%B9%B4%EC%86%8C%EC%99%80%20%EB%B8%8C%EB%9D%BC%ED%81%AC%EC%9D%98%20%EC%9E%85%EC%B2%B4%EC%A3%BC%EC%9D%98%EC%97%90%20%EB%8C%80%ED%95%9C%20%ED%95%B4%EC%84%9D%20%EC%9E%85%EC%B2%B4_hwp_02.gif)
![[사회과학]%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년%20마티스%20분석적%20입체주의%20그린버그%20다니엘%20헨리%20칸바일러%20분석적%20입체주의의%20%20¡%20피카소와%20브라크의%20입체주의에%20대한%20해석%20입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EB%85%84%20%EB%A7%88%ED%8B%B0%EC%8A%A4%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20%EA%B7%B8%EB%A6%B0%EB%B2%84%EA%B7%B8%20%EB%8B%A4%EB%8B%88%EC%97%98%20%ED%97%A8%EB%A6%AC%20%EC%B9%B8%EB%B0%94%EC%9D%BC%EB%9F%AC%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EC%9D%98%20%20%C2%A1%20%ED%94%BC%EC%B9%B4%EC%86%8C%EC%99%80%20%EB%B8%8C%EB%9D%BC%ED%81%AC%EC%9D%98%20%EC%9E%85%EC%B2%B4%EC%A3%BC%EC%9D%98%EC%97%90%20%EB%8C%80%ED%95%9C%20%ED%95%B4%EC%84%9D%20%EC%9E%85%EC%B2%B4_hwp_03.gif)
![[사회과학]%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년%20마티스%20분석적%20입체주의%20그린버그%20다니엘%20헨리%20칸바일러%20분석적%20입체주의의%20%20¡%20피카소와%20브라크의%20입체주의에%20대한%20해석%20입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EB%85%84%20%EB%A7%88%ED%8B%B0%EC%8A%A4%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20%EA%B7%B8%EB%A6%B0%EB%B2%84%EA%B7%B8%20%EB%8B%A4%EB%8B%88%EC%97%98%20%ED%97%A8%EB%A6%AC%20%EC%B9%B8%EB%B0%94%EC%9D%BC%EB%9F%AC%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EC%9D%98%20%20%C2%A1%20%ED%94%BC%EC%B9%B4%EC%86%8C%EC%99%80%20%EB%B8%8C%EB%9D%BC%ED%81%AC%EC%9D%98%20%EC%9E%85%EC%B2%B4%EC%A3%BC%EC%9D%98%EC%97%90%20%EB%8C%80%ED%95%9C%20%ED%95%B4%EC%84%9D%20%EC%9E%85%EC%B2%B4_hwp_04.gif)
![[사회과학]%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년%20마티스%20분석적%20입체주의%20그린버그%20다니엘%20헨리%20칸바일러%20분석적%20입체주의의%20%20¡%20피카소와%20브라크의%20입체주의에%20대한%20해석%20입체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EB%85%84%20%EB%A7%88%ED%8B%B0%EC%8A%A4%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20%EA%B7%B8%EB%A6%B0%EB%B2%84%EA%B7%B8%20%EB%8B%A4%EB%8B%88%EC%97%98%20%ED%97%A8%EB%A6%AC%20%EC%B9%B8%EB%B0%94%EC%9D%BC%EB%9F%AC%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EC%9D%98%20%20%C2%A1%20%ED%94%BC%EC%B9%B4%EC%86%8C%EC%99%80%20%EB%B8%8C%EB%9D%BC%ED%81%AC%EC%9D%98%20%EC%9E%85%EC%B2%B4%EC%A3%BC%EC%9D%98%EC%97%90%20%EB%8C%80%ED%95%9C%20%ED%95%B4%EC%84%9D%20%EC%9E%85%EC%B2%B4_hwp_05.gif)
![[사회과학]%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년%20마티스%20분석적%20입체주의%20그린버그%20다니엘%20헨리%20칸바일러%20분석적%20입체주의의%20%20¡%20피카소와%20브라크의%20입체주의에%20대한%20해석%20입체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art%20since%201900%201910%201919%EB%85%84%20%EB%A7%88%ED%8B%B0%EC%8A%A4%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20%EA%B7%B8%EB%A6%B0%EB%B2%84%EA%B7%B8%20%EB%8B%A4%EB%8B%88%EC%97%98%20%ED%97%A8%EB%A6%AC%20%EC%B9%B8%EB%B0%94%EC%9D%BC%EB%9F%AC%20%EB%B6%84%EC%84%9D%EC%A0%81%20%EC%9E%85%EC%B2%B4%EC%A3%BC%EC%9D%98%EC%9D%98%20%20%C2%A1%20%ED%94%BC%EC%B9%B4%EC%86%8C%EC%99%80%20%EB%B8%8C%EB%9D%BC%ED%81%AC%EC%9D%98%20%EC%9E%85%EC%B2%B4%EC%A3%BC%EC%9D%98%EC%97%90%20%EB%8C%80%ED%95%9C%20%ED%95%B4%EC%84%9D%20%EC%9E%85%EC%B2%B4_hwp_06.gif)
[사회과학] art since 1900 1910 1919년 마티스 분석적 입체주의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칸바일러 분석적 입체주의의 ¡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에 대한 해석 입체 , [사회과학] art since 1900 1910 1919년 마티스 분석적 입체주의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칸바일러 분석적 입체주의의 ¡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에 대한 해석 입체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art since 마티스 적 입체주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칸바일러 적 입체주 ¡ 피카소와 브라크 입체주 해석 입체
순서
다.
[사회과학] art since 1900 1910 1919년 마티스 analysis(분석) 적 입체주의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칸바일러 analysis(분석) 적 입체주의의 ¡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에 대한 해석 입체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art since 1900 1910 1919년 마티스 analysis(분석) 적 입체주의 그린버그 다니엘 헨리 칸바일러 analysis(분석) 적 입체주의의 ¡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에 대한 해석 입체
art since 1900 (1910~1919년 )
1910 : 마티스 DanceⅡmusic :고전주의 권위를 와해시키는 시도
1911: 분석적 입체주의전개
1912: 입체주의 꼴라주의 탄생
1913: 초기 추상의 전개(들로네,말레비치)
1914:구축주의와 레디메이드(타틀린,뒤샹)
1915:러시아 형식주의 (말레미치)
1916:다다(카바레 볼테르,한스아르프) , 미국아방가르드 (피카비아, 스티글리츠 ,폴스트랜드)
1917:신조형주의(몬드리안)
1918:피카소(혼성모방)
`각 연도별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사항`
1. 마티스
고전주의의 권위를 와해시키는 위협적인 시도
⌜music⌟은 다섯명의 악사가 띠 모양으로 늘어선 4미터에 가까운 그림으로 그림을 마주하는 관람자는 지각의 난제에 부딪히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