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 kbg6 | kbg.co.kr report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 kbg6

본문 바로가기

kb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7 16:50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hwp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육과정학 학문적 정체성과 동향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제 1 장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 본고의 목적 : 교육과정에 대한 메타(Meta) 학문적 project를 다루고자 함. 즉 교육과정학 자체의 학문적 성격과 정체성의 문제를 규명하고, 그 연구동향을 비판적으로 analysis하고 대안적 방향 정립의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함

Ⅰ.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의 문제

모든 학문분야에서의 the gist적인 탐구 주제는 탐구의 방법론과 탐구대상의 적합성 문제임. 교육과정 분야도 이런 맥락에서 학문적 정체성의 문제를 심도깊게 규명해야 함

1. 자체 비판 개관
- 미국 : 여러 학자들의 비판적 진단(예: Pinar- 오지도 않을 기차를 잘못된 역에서 기다라는 과오) …(drop)
[교육학]%20교육과정학의%20학문적%20정체성과%20연구%20동향_hwp_01.gif [교육학]%20교육과정학의%20학문적%20정체성과%20연구%20동향_hwp_02.gif [교육학]%20교육과정학의%20학문적%20정체성과%20연구%20동향_hwp_03.gif [교육학]%20교육과정학의%20학문적%20정체성과%20연구%20동향_hwp_04.gif [교육학]%20교육과정학의%20학문적%20정체성과%20연구%20동향_hwp_05.gif [교육학]%20교육과정학의%20학문적%20정체성과%20연구%20동향_hwp_06.gif


교육학,교육과정학,학문적,정체성과,동향,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hwp( 23 )




[교육학]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순서
다.
Total 18,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