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 관리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2 11:09
본문
Download : 자료2-38.hwp
기업의 발전에 있어서 이익은 필수적이다.1 품질관리의 槪念과 歷史, 2 관리도, 2.1 슈하르트의 빨간 구슬 experiment(실험), 2.2 관리도 기법과 종류, 2.3 평균()과 범위(R) 관리도의 작성요령, 3 응용instance(사례), , 자료를내려받다 : 133K
품질관리,관리도기법과종류,v,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품질관리] 관리도
순서
1 품질관리의 개념과 역사, 2 관리도, 2.1 슈하르트의 빨간 구슬 실험, 2.2 관리도 기법과 종류, 2.3 평균()과 범위(R) 관리도의 작성요령, 3 응용사례, , FileSize : 133K , [품질관리] 관리도경영경제레포트 , 품질관리 관리도기법과종류 v






1 품질관리의 definition 과 history
2 관리도
2.1 슈하르트의 빨간 구슬 實驗
2.2 관리도 기법과 종류
2.3 평균(average)()과 범위(R) 관리도의 작성요령
3 응용example(사례)
1 품질관리의 definition 과 history 기업경영의 목적은 원칙적으로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통하여 이익을 올리고 기업을 성공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그렇지만 이익추구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볼 때 품질에 의한 경영, 즉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제품의 값이 싸면 품질이 나쁘더라도 팔리고, 품질이 좋으면 값이 아주 비싸더라도 팔리는 것은 일시적인 현상이다. 자유시장 경제체제에서는 품질이 좋으면서 가격이 적당해야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오랫동안 애용될 수 있다 기업경영에서 소비자가 요구하는 품질을 경제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 품질경영을 전개한다고 볼 때, 사용품질에서 소비자의…(생략(省略))
Download : 자료2-38.hwp( 23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