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marketing 事例,페라리 기업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kbg6 | kbg.co.kr report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marketing 事例,페라리 기업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kbg6

본문 바로가기

kb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marketing 事例,페라리 기업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02:13

본문




Download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페라리,언더웨어,페라리,마케팅사례,페라리,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페라리%20언더웨어,페라리%20마케팅사례,페라리%20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페라리%20언더웨어,페라리%20마케팅사례,페라리%20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페라리%20언더웨어,페라리%20마케팅사례,페라리%20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페라리%20언더웨어,페라리%20마케팅사례,페라리%20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페라리%20언더웨어,페라리%20마케팅사례,페라리%20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페라리%20언더웨어,페라리%20마케팅사례,페라리%20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Download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8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페라리 언더웨어 페라리 마케팅사례 페라리 기업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_SLIDE_1_
페라리 언더웨어
_SLIDE_2_
Index
브랜드 紹介(소개)
시장 동향
시장 analysis
PR 전략(strategy)
예상 效果(효과)
_SLIDE_3_
브랜드 紹介(소개)

_SLIDE_4_

브랜드 紹介(소개)

이름
업종
동국PR
의류 제조업
설립
2013년 5월, 서울 중구
Brand Profile
특징
세계 초 일류기업
자본 많음
_SLIDE_5_

브랜드 紹介(소개)
전통과 뛰어난 성능에 대한 자부심, 신념을 가진 브랜드
빠르고 강한 이미지, 디자인이 세련된 브랜드
페라리Ferrari에 주목.
왜 페라리Ferrari인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페라리 언더웨어와 공유하며
국내 페라리의 브랜드의 이미지 향상과 더불어
페라리의 협업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신뢰도 구축.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해,

_SLIDE_6_

브랜드 紹介(소개)
사업 목표(目標)
_SLIDE_7_
시장 동향

_SLIDE_8_

시장 동향

시장 동향
속옷 시장 규모

남성 속옷 시장 규모
전체 속옷 시장의 약 30% 차지
남성 시장 규모 vs 여성 시장 규모
〓 30 : 70
2xxx년 매출액: 약 4,800억 원

2xxx년 매출액: 1조 5,497억 원
(전년1조 3,695억 원 대비 성장)
2013년 현재 까지 계속 성장세

시장 성장세
최근 5년간 매출액 변동

2009년 대비 성장률 약 11%
여성 시장에 비해 남성 시장이 더욱 큰 성장세 보임.
남성 이너웨어 시장이 고성장기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규모와 질 모두에서 향후 꾸준한 성장이 기대됨.
남성의 속옷 추구혜택에 따른 구매행동. 이은경, 황진숙. 2xxx
_SLIDE_9_

시장 동향 - 소비자 analysis

소비자 analysis
성별
선호 색상
선호 스타일
선호 이미지
정보처
구입횟수
구매소요시간
남자
파스텔 -` 검정 -` 원색 순으로 선…(생략(省略))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marketing 事例,페라리 기업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marketing 事例,페라리 기업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다.
Total 18,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